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제네시스 장기렌트 장기렌트싼곳

 

 

 제네시스 장기렌트 장기렌트싼곳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차이며 간판차인 그랜저의 상위모델입니다.

 

성경의 창세기의 뜻을 가지고 이름을 정한듯한 제네시스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습니다.

 

그랜저가 조금 나이있으신 사장님들이 타는 차량이라는 이미지가 있다면,

 

제네시스는 성공한 젊은 사장님이 타는 듯한 이미지라고 느껴집니다.

 

 

 

고급차 시장에서는 BMW 나 벤츠, 아우디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에 대한 대항마로 만든 차량이 제네시스입니다.

 

2008년 후륜구동 방식을 처음으로 적용한 제네시스는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

 

소비자가 뽑은 디자인 선호도에서 1위를 차지했었습니다.

 

 

 

제네시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품질로 많은 분들이 제네시스를 구입하거나 대여해서 사용하시는데요.

 

차를 구매 하시는 방법에는 전액 현금으로 구입하시는 경우와 할부로 구입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모두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 같은경우에는 자산증가로 인해서 세금이 증가하는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제네시스를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장기리스장기렌트가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 모두 경비처리를 할수 있다는 장점회계처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의 상황에 따라 장기렌트가 좀더 저렴할수있고, 또는 장기리스가 저렴할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네시스 장기렌트를 했을경우 어떻게 저렴한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를 할경우 기본적으로 처음 제네시스 구입시 납부해야 하는 취득세,등록세를 납부할 필요 없습니다.

 

차량가격의 7%를 면제받고, 자동차 보험또한 제네시스 장기렌트 월렌트료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 납부가 필요없고, 매년 납부하는 자동차세또한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 월렌트료 또한 경비처리가 가능하여 차량을 유지하면서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수 있고,

 

혹시라도 사고가 발생할경우 제네시스 장기렌트 월렌트료에 포함되어 있는 자동차보험은 렌트회사앞으로 되어있어

 

개인의 보험수기에 문제가 없으며, 긴급 대차 서비스를 진행하여 업무의 공백을 없도록 도와드립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시 유리한점은?

 

 

 

 

설명드린데로 제네시스 장기렌트시에는 취득록세(차량가격 7%) 면제, 자동차세 면제, 보험료 면제

 

추가 납부할 금액이라고는 제네시스 장기렌트 계약시에 납부하실 보증금만 있습니다.

 

보증금 또한 계약 종료시 100% 되돌려 받을수 있으며, 재렌트 나 반납, 인수도 가능합니다.

 

 

 

장거리 영업을 하시는분에게도 무척 유리한점이 운행거리 제한이 없고,

 

10부제 운행에 영향을 안받아서 운행하시는데에는 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단점은 뭐가 있을까요?

 

제네시스 장기렌트시에 번호판은 일반번호판이 아닌 허번호판을 부여받습니다.

 

 

 

예전에는 허번호판은 돈없는 사람들이 빌려타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요즘에는 오히려 중소기업 사장님이나, 대기업 임원들이 타는 차량으로 이미지가 달라졌습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 가격은?

  

 

이 찾으시는 제네시스 장기렌트 모델중에 BH330 모던 모델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차량가격은 43,380,000원 이며 초기 납부할 보증금은 25%적용하여 

 

10,295,000원만 초기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초기 납부한 보증금은 제네시스 장기렌트 계약 종료시에 되돌려 받습니다.

 

보증금 납부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보증보험을 통해 보증서로 대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네시스 장기렌트 월렌트료는 695,000원(VAT별도) 으로 48개월 적용시 견적금액 입니다.

 

 

 

안내해드린 금액은 정비불포함 가격이며, 정비포함 가격을 원하신다면 상담을 통해

 

다시 재확인 하시면 됩니다^^

 

 

 

정비 포함,불포함 여부로는 소모품류(오일,타이어..등) 교환이기 때문에 년간 주행거리가

 

3 ~ 4만 이상 안되신다면 보편적으로 불포함하셔서 사용하십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다른 차종 견적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최저가견적으로 만족스러운 통화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담: 010-9916-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