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피싱마스터 이벤트. 4가족 상봉대작전

2013.05.03 17:57
 

 

 피싱마스터 이벤트. 4가족 상봉대작전

 

 

 

가정의달 기념 상봉대작전 이벤트입니다 ㅎ

 

이번 이벤트는 생각보다 쉬울수도 어려울수도 있는데요 ㅋㅋ

 

기본적으로 입질이 극악인 놈들은 없기 때문에 쉬울거 같습니다 ^^

 

 

총 잡아야 하는 물고기 종류는 12종류 입니다.

 

화면에서 보듯이 이름만 같은 어종이 아닌 특이하게 생긴 물고기를 잡으셔야 합니다~

 

 

 

 

이벤트 내용을 보시면 3어종당 1가족으로 분류하고,

 

4가족인 12어종을 잡으면 됩니다.

 

1 ~ 3번 A가족, 4번 ~6번 B가족, 7~9번 C가족, 10번 ~12번 D가족

모두 잡으시면 추가 보상이 있는데요.

 

한가족을 낚을경우 -> 20스타

 

4가족 모두 낚을경우 -> 20스타 X4가족 + 추가 50스타 + 추가 30에너지 10개

 

쉽게 말해 전부 잡으신다면 130스타 + 30에너지 10개 받을수 있습니다!!

 

근데.. 가족..가족 그러니 뭔가 어감이 좀 그렇내요..ㅡㅡ;;

한 가정이나.. 한 무리나.. 아 이것도 이상하내 ㅎㅎㅎ

 

 

 

 

 

 

이렇게 일반 물고기를 잡으면 이벤트어종으로 포함이 안됩니다.

 

일반 물고기가 아닌 이벤트 물고기를 잡으셔야 하는데요.

 

 

 

 

 

이렇게 특이하게 생긴 물고기를 잡으셔야 성공입니다.

 

아빠, 엄마, 아기 이렇게 한가족으로 디자인 한거 같습니다 ㅋㅋ

 

잡으시다보면 눈치채시겠지만.. 엄마어종들이 좀 짱입니다 ㅎ

 

아빠보다 엄마가 더 쌔...

 

 

 

가족상봉 도감

* 잠수치는 D~A급 기준입니다.

* 챔질수치는 D~A급 기준입니다.

 

 

전체적으로 입질이 극악인 놈들은 이번에 다행히 없습니다

조금 입질이 없는 애들은 일반 낚시터에 있고,

프리미엄 해역에 있는 어종은 입질이 생각보다 좋은놈들이라

 

낚시터에 진입만 가능하시다면 매우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ㅋ

이번에 진행하는게 저번이벤트보다 더 쉬운거 같습니다

 

여담으로..소용돌이에서 녹색혹비늘돔 잡다가 지렁이로..

뇌룡곰치를 잡았습니다..;;

지렁이도 먹는 저렴한 네임드 보스 ㅋ

 

 

 

 

 

 

잡은 어종은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못잡으신 어종은 번호를 확인하신후 도감보고 잡으세요^^

 

 

 

게임빌에서 슈팅스타포스 뽑을수 있게 카드 이벤트 하던데..

이놈의 팔랑귀가 자꾸 해보라고 재촉을 하내요 ㅎㅎ

불금인데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엮인글 0개, 댓글 103개가 있습니다.

Comments

이전 댓글 더보기
Author Photo
power
2013.05.06 20:38 신고
PERMALINK
EDIT|REPLY
블로그인데요 ㅠ.ㅠ될까요?
Author Photo
얀베베
2013.05.06 21:08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아아아악!
낚시대 할인하는거보고 멘붕오네요
계산해보니 70마넌이면 슈팅스타 20대에 카탈리나셋 하나 뽑는데 왜그랬을까요 ㅜㅜ
아오 낚시대 팔아서 스타반값이라도 나오면 팔아버릴고 싶은 현재 심정입니다
위로 해주셔서 고마워요
2013.05.07 22:52 신고
PERMALINK
EDIT/DEL
ㅠㅠㅠㅠ

저도 조금이지만 그나마 있던 낚시대 카드로 써버려서..

소닉이라도 살수 있었는데ㅠ

얀베베님 화이팅!!
Author Photo
악소소
2013.05.08 11:29 신고
PERMALINK
EDIT/DEL
그...그렇죠 ㅠㅠㅠ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저 게임빌은 적일뿐... 으득..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07 00:56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 이 디: 망구댁
칭구조건: 랩상관없이 .. 에너지 선물 (이벤트시 : 이벤트 에너지 or 이벤트 미끼 必)
보내실분...
오래 같이 해오던 분이지만 . 수족확장권이나 에이급 미끼선물 보내시는 분들
을 눈물을 머금고 삭제 했네요. ㅠㅠ 자리 여섯 자리 있는데
같이 겜하실분 급구 합니다 . 야근시러님 포스팅에서 서로의 정보도
교환하고 .제가 아는 범위에서는 정보를 공유해 드릴꼐요 .
Author Photo
은사자한마리
2013.05.08 22:14 신고
PERMALINK
EDIT/DEL
망구댁님 아까 제가 친구추가 요청했는데 이미 친구님 자리가 다 찬건가요?? ㅠㅠ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07 01:07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의상이나 . 낚시대에 수리 강화비가 많이들 드시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 .
알빼기 장비 (낚시대, 의상)를 따루 구입하고 (연습낚시는 장비의 소모가 없으니깐)..
전용 장비로만 알빼기를 합니다.
일반 낚시터에 임할떄는 착용할 의상을 따루 구입합니다 . (중간 의상 전 블랙노블세트)
강화를 될수 있음 적게 하고요 .저는 5정도에 마추어 두었습니다.
일반 낚시는 강화비용이 적게 드는 장비로 하시고 .수리만 합니다 .
(단: 네임드 고기를 노릴때는 장비를 최고급으로 바꾸어 입습니다.)
이렇게 유지를 하면 비교적 장비에 대한 손실이 적게 들더군요 ,.
.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5.07 17:32 신고
PERMALINK
EDIT/DEL
아 저는 골드, 스타 앵벌이 이런 방법을 씀니다.
1. 장비 및 낚대
- 젤 좋은 장비 및 낚대는 알빼기할때랑 쏀넴드급(-블러디, 범고래, 거치급)만 쓴다.
- 그 외의 쎈물고기는 앵벌이장비(행운카드의 10000골드에서 나오는 행운수치가 붙은 장비-내구도 20)에 풀텐이 되는 히디+13을 쓴다(히디만 수리)
- 그 외의 잡고기는 앵벌이장비에 강화+7정도 된 낚대(골든로드 급)로 쓴다(낚대만 수리)
- 물론 왕창 저렴한 와포강급 물고기(이벤따위)는 초심알파로~!
- 또 물론 강화할 필요가 있는 장비 및 낚대는 젤 우선순위로 쓰는거죵 ^^*
2. 낚시터
- 앵벌이장비와 풀텐되는 히디+13로 저녁놀A웜(6번개 소모 마쬬?)
- 앵벌이장비 입고 답블루홀 A웜 던지고 갈아입고 낚기(꼬치삼치와 홍어~! 난이도 대비 최고~!풀텐 없어도 쉽고~! 좋아용)
3. 스타앵벌이
- 이건 무조건 머 알뺴기죵. 전 수족관 16자리만 키운답니다. 그게 시간 효율이 가장 좋은 듯
- 16자리 키우고 17번쨰 잡자마자 밥주고~18번째 잡자마자 밥주고(17,18)~19잡자마자밥주고(17,18,19)~20번 잡자마자 밥주면(17,18,19,20) 17번째 부화하자나요. 그럼 팔고~이럼 계속 한자리는 비니깐 수족관 들락달락하는거 시간 줄이기 좋으니깐~! 가끔 수족관 꽉 채워 운용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그러다가 실낚에서 스타 개기라도 잡으면 키우고 싶어도 자리가 엄써하는 분들 계셔요.. 이거 손햅니다.~~~
끝.
2013.05.07 22:54 신고
PERMALINK
EDIT/DEL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옷을 바꿔가면서 해야 효율적이긴 한데.. 이놈의 귀차니즘이 ㅎ;

강화를 많이 할수록 수리비가 많이 나가기는 하더라구요 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5.07 02:3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음 이번 세일에 슈팅이 형제 구입했어요. 슈팅스타가 풀텐이 되는지 궁금해서 질러봔네요

그덕에 골드랑 스타랑 모두 그지가 된네요.

좀 써보고 평가후기 남기께욧

잠시써봐는데 슈팅스타 풀텐 되는듯 싶네요, 노강화인데도요 물론 연낙만 해봤음

아 전 겔S3 LTE 손트롤입니다.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5.07 17:07 신고
PERMALINK
EDIT/DEL
아~ 슈팅이 풀텐 잘 안되요~아직 노강화로 시험중인데요 ㅡㅡ; 잘 안되네요. 연낚에선 되는뎅~마스터 마끼의 영향인듯 싶기도 하고
실낚에선 안대네요. 좀 이상하죠? 하하 강화를 점차 진행하면서 해볼려구요(하지만 비관적임)
글고 슈팅스타 포스는 후덜덜~ 풀텐이야 머 히디노강부터 안터지니깐 따로 설명할 필요없고요
무한릴링을 막막막 해도 안터지네요...
제가 풀텐은 1/2을 하고 무한릴링은 3/4정도 되는데요. 히디+13강은 무한릴링 예민해서 가끔 터지고요(10번에 2번정도)
트와+16강은 좀 신경써서 하면 잘 안터지그등요(20번에 1번정도)

근데 슈팅이는 지금 +3강인데 그냥 막 잡아돌려도 거의 안터지네요
하하 좋긴 조으다 ^^*
계속 후기를 올리께욧~ 냐하하
2013.05.07 22:57 신고
PERMALINK
EDIT/DEL
포스는 역시 가격만큼 성능을 발휘하나봐요

가지고 싶다 +_+

슈팅스타 골드낚시대는풀텐이 잘 안되나요..??

골드낚시대는 역시 너무 민감해서..

풀텐이 정말 잘된다면 스타낚시대를 안살테니 민감하게 설정해논거 같아요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07 20:35 신고
PERMALINK
EDIT|REPLY
샌드위치님 말씀대로 저도 그리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의상을 그래도 어느 정도 구비를 해두는 것은 새로운 포인트에
네임드나 스타 고기가 올라 올때 대비를 해서 노블세트로 마춰두었습니다 .
석양바위는 예외 (무조건 최고급 장비와 의상으로 대비를 해둡니다. ㅎㅎ)
아시겠지만 블러디 엠퍼러 때문이죠 ..ㅎㅎ
수족관 운영도 저도 첨에는 20마리씩 꽉 채웟는데요 . 하다 보니 샌드님 말씀대로
스타고기들이 낚일때가 있어서 19마리만 채워두고 한자리는 남겨두고 있습니다.
수족관 운영에 있어서 . 반대로 .SS급에서 .SSS급이 시간 소모가 많이 되잔어요
20개 채우고 ..스타고기가 낚일때 (네임드 스타9짜리) SS급을 팔아 버리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 왜냐면 시간이 늑대고기 8번의 밥을 2시간마다 줘야 하는 시간적
낭비를 줄이기 위함이라고 하더군요 . ------2만스타 모은 분의 말씀입니다 .
앞에서 2스타로 팔거나 .뒤에서 4스타로 파는 방법 둘중 한방법 자신의 시간
스케쥴에 마추어서 하면 될듯 하네요.

시간이 할애가 많아 피마를 자주 하는 분은 ------앞에서 2스타로 팔면 될것이고.
시간이 부족해 피마를 자주 못하는 분들은 ------뒤이서 4스타로 팔면 될듯합니다.

서로 말도 못 나누는 친구들 보다 여기선 그래도 서로의 정보 공유도 할수 있고
다시한번 야근 시러님의 포스팅의 위력이 느껴지네요..

늘 감사의 말씀 남기면서 ..이만 총총총 ..
2013.05.07 23:01 신고
PERMALINK
EDIT/DEL
알빼기를 전문적으로 하시나 봐요 ㅎ

1주마다 알빼기로 얻는 스타가 혹시 어마어마 하신거 아니신가요??

SSS등급으로 안팔고 그 전등급으로 파신다면 그만큼 알이 수급이 되다는 말이거든요 ㅋ

망구댁님이 알빼기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셔서 제가 보충설명 드릴게 없내요 ㅎ;

저역시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5.07 23:29 신고
PERMALINK
EDIT/DEL
음 저는 4스타로는 죽어도 못팔것 가타요 아까워서 냐하하

전 그냥 16자리는 다 sss로 키워 팔고요 나머지 4자리는 2스타로 팔아버려요~ 스타 앵벌이에 많이 구애받지는 안는데 그래도 하루에 얼추 100스타는 벌리는 것 같아요(물론 강화실패 복구비 빼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냐하하~~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07 23:58 신고
PERMALINK
EDIT|REPLY
제가 아직까지 노현질 유저라서요 ..
게임에 돈을 들이는 게 사실 싫커등요 . ㅎㅎ
모든 게임이 사실 장비 싸움이잔어요 ..
알빼기 바께 논현질 유저가 스타로 좋은 장비 구입 할 방법이 읍는
피마의 현실이라서 .. 예전에 2개 켜고 할떄 .. 많은 스타를 얻었는데 .
지금은 한개로 통합되어서 (외국에서 하시는 분들은 아직도 2개 하는 방법이
된다고 하네요..) 스타 벌이가 어렵더군요 .
훈련도 끝났고 .퀘스트도 사실 .갈수록 말도 안되는 것들만 나오고 .
가끔 낚시대회 뛰면 (마리수나 포인트는 안뜁니다 .. 에너지 감당이 안되더군요)
크기 대회 를 주로 뜁니다 .. 요즘은 피마 플러쓰 유료 하시는 분들에게 밀리는 추세고요
좋은 기종에 . 돈으로 떔빵해야 싸이즈 큰 대어를 주는듯 ..
그나마 .여기 이벤트 포스팅으로 여러 유저 님들과 이야기 나누는 재미로
피마의 단조로움을 해소 하고 있습니다 ..
매일 하루 방문해서 . 담소 나누는 재미가 쏠쏠 ....하네요 ㅎㅎ
수고들 하세요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5.08 12:21 신고
PERMALINK
EDIT/DEL
사실 망구님 말씀이 옳은것이 이벤트가 열리는 거 아니면 낚시 별로 할게 없어요.
기껏해야 대물 낚시대회나 알빼기 정도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퀘스트는 와 나 후덜덜
퀘스트 150개 끈낸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퀘스트 목록이용
@ 나폴레옹 S급20마리, 만세기 S급 20마리 잡아오셔용!
@ 머레이대구 S급 5마리 잡아오셔용!
@ 타이탄트리거퓌쉬 S급 10마리, 블랙핀바라쿠다 S급 10마리 잡아오셔용
@ 참돔 SSS급 10마리, 돗돔SSS급 10마리 잡아오셔용
@ 키우기 퀘스트는 다 했음
~~!! 이런 신발 이게 말이 되남용~~! 돗돔 SSS급 10마리라니
이건 퀘를 스타로 풀라는 말인데 ㅡㅡ;;;;
여틍 별로 할게 없어요 인제는 ㅡㅡ;
이번 이벤 날짜가 넘 길고 말이죵
예전에 능력자 이벤가틍게 또 열리면 눈에 불을 키고 할텡데 냐하하
2013.05.09 12:16 신고
PERMALINK
EDIT/DEL
망구댁님 대단하시내요 ㅎㅎ

저도 현질 안한다..안한다 해도 한거 확인해보니 10마원정도 했더라구요 ㅋㅋ

그놈의 카드..ㅠㅠㅠ

노현질로 하려면 알빼기로 장비사면서 차근차근해야 하는데..
말이쉽지 상당한 인내가 필요한데 ㅎ

그리고 샌드이치님은 퀘스트 거의 다 끝내고 막바지신가봐요 ㅋㅋ
SSS급 잡는거 진짜 난이도가 ㅎㅎㅎ

보상이라도 정말 많이 주거나 퀘스트에 스토리 부여해서 집중도를 좀 높여주던가..ㅠㅠ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08 00:05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참 70레벨 부터는 운영진의 매일 오는 선물이 달라 집니다
1번째 ----3스타
2번째 ----레어쿠폰2개
3번째 ----에너지 30 5개
4번쨰 ----에픽쿠폰 2개
5번째 ----5스타
6번째 ----에픽쿠폰 2개
7번째 ----10스타
이렇게 오고
레벨 업도 골드 보상이랑 그밖에 다른 선물을 주더군요 .
참고하세요
Author Photo
악소소
2013.05.08 11:37 신고
PERMALINK
EDIT/DEL
헛... 아마 그건 아닐거같습니다
제가 40레벨대인데;; 똑같이 오고 있는중이에요 ㅎㅎ;
10스타까지 받았네요 ^^;
2013.05.09 12:17 신고
PERMALINK
EDIT/DEL
매일 로그인선물이 패치이후에 전체적으로 바뀐거 같더라구요 ㅎ

그전에는 쿠폰 한개만 띡 던져주더만 ㅋㅋ

요즘 로그인 보상이 좋아져서 쏠쏠합니다 ㅎ
Author Photo
악소소
2013.05.10 22:26 신고
PERMALINK
EDIT/DEL
ㅎㅎ 극히 공감합니다 야근님 ~_~
대신... 로그인 한번이라도 못한날이 있을땐 멍가 찝찝함이 늘어난 ㅋㅋㅋㅋ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5.08 08:56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 매일주는 보상이 레벨이 70이 넘어가서 바낀거군뇨? 아 어쩐지 좀 다른게 들어온다 싶드만~!

근데 저 매일오는 보상이 레렙업 보상을 소급해주는 의미로 주는건 아니겠죠?

예전에 네버카페에 가서 보니깐 레벨업 보상제도 도입전에 올라갔던 레벨에 대하여 일정부분

소급을 해준다는 GM의 말이 있던데~! 그건 감감무소식이네용~머 아시는 바라도 있으신지요?

님들하~!
Author Photo
geolee87
2013.05.08 09:47 신고
PERMALINK
EDIT|REPLY
요즘 블로그에 댓글 많이 달리네요 ㅋㅋ
몇달 전만해도 많아야 10ㄱ ㅐ 정도 ,...ㅎㅎ
오랜만에 이벤트 완료 했네요 ㅎㅎ
자주 들어올게요 요즘도 일뗌시 ㅜㅜ
나중에 풀텐 하는방법좀 알켜주세요 이론적으로 몰르겠어요 렙 59 인디 ㅜㅜ
내가 하는 게 풀텐인지 몰르겄어요 ㅋㅋ 괴물고기들 잡고있지만 내가 하는게 풀텐이지 그냥
낚시 하는건지 하 ~~~
땡큐요 ^^
2013.05.09 12:18 신고
PERMALINK
EDIT/DEL
오랜만에 방문하셨내요 ㅎㅎ

이벤트 완료하면 생명이 다하는 글인데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고,

많은 정보들을 알려주셔서 글의 생명이 연장되었어요 ㅎ

방문해 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풀텐 가능한 낚시대만 가지고 계신다면 정말 쉽게 하실수 있어요 ㅋ

Author Photo
은사자한마리
2013.05.08 12:06 신고
PERMALINK
EDIT|REPLY
호주에서 아이폰4로 즐기고 있는 발컨유저 은사자한마리입니다 ㅎㅎ 늘상 눈팅만 하다가 대세는 댓글이라기에 감사인사겸 출첵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좋은 정보 빨리빨리 업뎃해주시고 ㅠㅠ 요즘은 이벤트 시작하면 야근시러님 블로거부터 찾아오는게 순서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앞으로는 눈팅 그만하고 댓글 자주자주 쓰겠습니다 ^^ 야근시러님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2013.05.09 12:19 신고
PERMALINK
EDIT/DEL
안녕하세요^^

발컨이라고 하시는 대부분의 방문하시는분들이 네임드는 찜쩌먹는 분들이라 ㅎㅎㅎ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08 16:01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악소소님 40레벨인데 똑같이 온다고요 .. ㅜㅜ
전 69레벨까지 행운에 미끼, 에너지+3 ,노멀쿠폰(2000골드) 고작 레어쿠폰.
이딴거만 오더니 ...ㅜㅜ
(모 앞에서 犬고생한 먼저한 사람들의 밑거름이 되는군요..ㅎㅎ)
질적으로 더 나아지면 모 저야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
이번 개편에 대폭? ㅎㅎ 상향조정 되엇나 보군요 ..
전에 피마게시판에 운영자 GM고등어 란분이 레벨업 보상에 대해서
상대적으로 보상을 한다고 하더니 (많은 유저의 원성에도 불구하고)
드디어 실시 하나 보군요 ..
쿠폰 뽑기도 종종 해왓던 1인으로써 . 시간대가 . 저는 새벽 4시에서 5시 사이가
가장 뽑기의 확률이 높더군요 .사는 생활시간대가 전 반대라서요 .ㅎㅎ
( 운영진이 주는 선물을 모으셧다가 5개정도 테스트 해보세요 .절대 스타나 골드로 지르지 마시고. ㅎㅎ
이글을 보고 다른분들이 낚이면 안될텐데 ..걱정이네요 글을 쓰고도,,ㅜㅜ)
2013.05.09 12:21 신고
PERMALINK
EDIT/DEL
저도 레벨이 올라서 바뀐줄 알았는데 전체적으로 패치하면서 바뀐거 같더라구요 ㅋ

처음에는 정말 로그인 일일보상이 보잘것 없었는데 ㅋ

레벨업 보상도 주고 점점 좋게 바뀌는거 같아요 ㅎㅎ

년초에 암흑기를 거치더니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ㅋ
Author Photo
악소소
2013.05.10 22:24 신고
PERMALINK
EDIT/DEL
ㅋㅋㅋㅋ; 망구댁님 그런건가요 하하;;
전 이미 광란의 카드질을 해봣던 사람이라.... ㅠㅠ
우왕 ㅋ 게임빌 싸우자~~ ㅋㅋㅋ

넘어가진 않을겁니다 그럴거예요 그럴 수 있을...[응? 내가 뭐하고있지..;]

그냥저냥 스타를 꾸준히 모으고있구..
행카는 이번에 10개정도 모여서 한번에 질러봣는데
영 시원찮네요 ㅎㅎ 행카에서 나오는게
골드이길 바라는 이 소극적인 소시민 어쩌면 좋을까요 --;;

수리비가 ㅎㄷㄷ해서... 골드마저 부족한 상황에 허덕이는...
그래서 요즘 피마를 잘 못하고 있네요 하하하하;;
죠낸 노가다를 해야.. 골드가 늘어날 터인데요 ㅠㅠ
한숨만 포옥 쉬고있습니다 ㅎㅎ

p.s : 헛... 리플에 리플을 달고보니 야근님이 위에 글써놓으셧네용;
음... 게임빌이 과연 이리 호락호락 넘어갈까요?...
일단 빅피싱이 나오면 봐야겟네요 ㅋㅋㅋ
빅피싱을 견제하기위한 하나의 수단인지.. 정말 유저의
말에 귀기울여주는건지 헐헐... ㅋㅋ
Author Photo
탑피쉬
2013.05.08 22:2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영자 선물은 저도 바꼈어요

기준점이 뭔지 차아아아암 궁굼 하내요 ㅎ

슈팅이 사야 하는대 요즘 바빠서 앵벌도 못하고 있내요 ㅜ.ㅜ

10일까지니까 내일 욜라욜라 앵벌 해야 겠어요

근대 풀텐이 잘 안댄다니 망설여 지내요 ㅋ

전 푸른안개는 스프링셋5강 초심알파7강 비녹 포함

하얀조개마을 스프링셋5강 솔로와이즈 7강 바람해역 포함

날개산호 스프링셋5강 스타시커7강 딥블루홀 포함

이렇개 하고요 프리미엄은 던질땐 이렇개 던지고 케트팅은 캐리비안셋10강 차고 감아요
(캐리비안셋 수리비 안들어감)

나머지도 스프링셋5강에 켄디로즈10강 쓰는대 별문제 없지만
괴암다리 석양바위는 갂시대가 없어 못하고 있어요 캐리비안 차도 센놈 잡히면
100% 노침 ㅋ~~~

다들 게임빌은 돈빌 이라 하던대 ㅋ 정말 돈빌이 맞내요
구래도 꿋꿋하게 노가다로 장비 맞추는 1인 이였습니다

다들 대박 나세요~~~
2013.05.09 12:24 신고
PERMALINK
EDIT/DEL
탑피쉬님은 레벨이 몇이신지 궁금하내요 ㅎ

이상하게 카드도박을 많이 해서 그런가...

풀텐 가능 낚시대는 트와 하나인데..

골드 낚시대가 14개가 넘어갑니다..ㅡㅡ;;

직접 돈주고 산건 2~3개 뿐이 안되는데 말이죠..

그래서 저는 약한 프리미엄쪽은 자리 다 열어놔서 한방에 다 걸쳐버립니다 ㅎㅎㅎㅎ

운좋게 네임드 걸리면 GG;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10 01:09 신고
PERMALINK
EDIT|REPLY
퀘스트 완료에 대해서 여쭙고 싶은게 있는데요
골리앗타이거 (비녹원 왼쪽 돌 물결질때 . 포인트) 미노우 50개 던져두
요즘 안나오네요 . .
제 퀘스트가 골리앗을 sss등급으로 키워 보던지요 .. 이러라서요. ㅎㅎ
혹시 연습알빼기로 골리앗 알을 부화시켜 sss 등급으로 키우면
이것도 완료로 보는지 궁금해서요 ..
퀘스트 완료 하신분들 중에 이방법으로 해보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
2013.05.10 12:23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이 설명드린데로 저도 적용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ㅎ

도감에 없는 물고기라도 퀘스트에 키우기일경우 적용은 되고,

도감에는 실질적으로 잡은 물고기만 적용되고.. 이런식인걸로 알아요 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5.10 08:58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음음~ 알뺴기로 키우셔도 완료됩니닷~

혹시 3마리키우기 아니신지?기억이 가물가물~!

근데 골타를 가진 친구가 별로 없다는게 함정!~
Author Photo
탑피쉬
2013.05.10 10:28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 저는 이제막 59 대써요 ㅎ
늑대 잡고 싶어도 장비가 허접해서 못잡고 있내요 ㅎ
2013.05.10 12:26 신고
PERMALINK
EDIT/DEL
스타 받으시는거 전부다 카드도박에 사용하시는거 아닌가요 ㅋㅋ

스타낚시대로만 바꾸시면 늑대 잡으실수 있으세요!!

스타시커(골드)로 늑대알 빼기 할수는 있던데.. 잠수하고 하면 시간이 5분넘게 걸리더라구요 ㅎㅎ..

Author Photo
은사자한마리
2013.05.10 16:31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이제 45렙이구요 네임드는 괴물파이크까지만 잡아봤어요 ㅎㅎ;; 초반에 행카에서 운좋게 듀얼인피니티 얻어서 지금까지 쭉 쓰고있는데... 아이폰4라 그런지 아님 진짜 발컨이라 그런지 14강까지 강화했는데도 늑대에서 허덕거리고 있어요 ㅠㅠ ㅋㅋ 잠수만 없으면 다 잡을꺼같은데 ㅎㅎ;; 아 맞다... 망구댁님이 친구구하신다는 글에 댓글 달았는데 확인 못 하셨는지 답이 없으시네요 ㅠㅠ
Author Photo
악소소
2013.05.10 22:27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음... 망구댁님 피마 플러스 유료가 큰 물고기가 더 잘나오나보죠? ㄷㄷㄷ;
머지... 멀까 - -;;;; 이런 @#%$#^$#&^#%&^ 캐쉬빌!!!!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10 23:34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은사자 한마리님 죄송합니다 .
이제야 봣습니다 .. 한국시간으로 05월 10일 23시 33분에
신청을 제가 했습니다 .확인 하고 친구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중랩 정도의 실력이라 야근시러님의 포스팅에서 어떤 도움이 될지 모르겠으나.
제가 가지고 있는 know how (?) ㅎㅎ 가 있다면 여과 없이 나누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Author Photo
은사자한마리
2013.05.11 00:14 신고
PERMALINK
EDIT/DEL
친구님들 밥 챙겨드리러 댕긴다고 방금 확인하고 수락했습니다 ㅎㅎ;; 친구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Author Photo
망구댁
2013.05.10 23:39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악소소님 우연일지 모르겟으나 .피마플러쓰를 한 지인이 있어서
야외 트랜차이점 커피샵 (별다방 :특정 상표 홍보 금지 ..ㅎㅎ)에서
카라멜 마끼야또를 마시면서 대회를 뛰어 봣습니다 ..
똑같은 장비에 .똑같은 미끼 (빨간 마스터의 미끼 :크랭크)
어종은 마테오흑바리 .. 이런 잰장 .. 56랩에 69랩(그떄 제랩이 69랩였음)
에쓰등급 깔고 ..되도록 미끼 캐스팅횟수도 똑같이 .해보았는데요
빈도수와 크기에서 제가 무참히 졋습니다 .. ㅜㅜ
우연이라고 생각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겟지요 ..아무래도 ..
우연일꺼여요 ..우연 . 어리석게 믿어 보렵니다 ..ㅎㅎ
2013.05.13 09:42 신고
PERMALINK
EDIT/DEL
헐 플러스랑 입질 빈도수 차이가 있었나요??

지금은 플러스도 없앤거 같든데;;

설마;;
Author Photo
악소소
2013.05.15 23:23 신고
PERMALINK
EDIT/DEL
허억... 왜...왠지.. 그말에 신빙성이 있다는
생각이 무럭무럭 드는걸 왜일까요 ㅠㅠ 역시.. "캐쉬"빌...
............ 가능성 100%에 제 슈팅스타를 걸어봅니다 ㅠㅠ 흙흙...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75 76 77 78 79 80 81 82 83 ··· 227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