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아반떼 장기렌트 및 장기렌트 가격비교

 

 

 아반떼 장기렌트 및 장기렌트 가격비교

  

 

준중형 차량중에 인기가 많은 현대차 아반떼입니다.

 

아반테는 초기에 나왔을때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아반떼XD때 최고점을 찍었던 차량입니다.

 

아직도 중고차량으로 구아반떼와 아반떼XD가 활발히 거래가 되고 있으며 수출차량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경차는 혜택도 많지만 좀더 큰 차량을 원하실때 찾으시는게 아반떼라고 생각합니다.

 

국민차라는 수식어가 붙은 차량인만큼 인지도도 좋고, 디자인또한 스포티하게 나와 있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반떼를 구입하실때 현금이나 할부로 구매하시는 방법외에 사업자 같은경우는 장기렌트로 하시는게 유리합니다.

 

 

아반떼 장기렌트로 차량을 유지하신다면 많은 혜택을 가져가실수가 있습니다.

 

개인/법인 사업자님들의 대부분이 현금구매보다는 아반테 장기렌트아반떼 장기리스를 이용하십니다.

 

 

 

 아반떼 장기렌트 사업자에게 무엇이 유리한지..?

 

 

 

 

아반떼 장기렌트로 개인/법인 사업자가 차량을 유지하실경우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기에 최소한의 비용만 들어가서 기업체의 자금유통에 도움을 줄수가 있는데요.

 

현금이나 할부로 구매할시 회사 자산으로 잡혀서 세금이 인상되는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아반떼 장기렌트로 하실경우에는 회사 자산으로 안잡히기 때문에 차량 유지로 인한 세금인상은 없고,

 

초기 비용보증금은 계약이 종료된 이후에 100% 되돌려 받게 됩니다.

 

아반떼 장기렌트시에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차량 구입시 발생되는 취득록세(차량가격 7%) , 자동차세, 보험료 면제.

 

2. 아반떼 장기렌트시 매월 납부하는 렌트료또한 경비처리가 가능합니다.

 

3. 사고발생시에 보험가입주체가 렌트카회사로 되어있어서 개인의 보험수기에 영향이 없습니다.

 

4. 아반떼 장기렌트는 운행거리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장거리 운행하시는데 제약이 없습니다.

 

5. LPG차량을 이용할수 있어서 유류비 절감에 효과적입니다.

 

 

크게 장점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이렇게 설명드릴수가 있습니다.

 

아반떼 장기렌트시 월렌트료만 납부하기 때문에 회계처리가 간소화되고, 경비처리가 된다는 장점

 

사고발생시에 긴급대차 서비스를 지원하여 업무의 공백이 없도록 도와드립니다.

 

 

 

 아반떼 장기렌트 단점과 가격비교?

  

 

개인/법인 사업자가 아반떼 장기렌트를 할경우에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습니다.

 

장기렌트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허번호판은 예전에는 돈이 없는 사람들이 탄다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요즘에는 대기업 임원급이나 중소기업 사장님들이 장기렌트의 효율성을 아시고서 많이 이용을 하시기 때문에

 

단점이 오히려 장점으로 변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물건을 구입하거나 선택을 해야할때 여러가지 정보가 필요하고, 비교해야 하는게 정석입니다.

 

아반떼 장기렌트를 하실때도 비교를 하시면서 마음에 드시는곳에서 하셔야 하는데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이 여러곳의 견적을 받아가면서 비교하기가 사실상 많이 힘든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는경우 많은 분들이 찾아가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 견적을 받아보셨다면 평균적인 월렌트비용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최저가 견적서를 받아보셔서 직접 비교를 해보세요.

 

 

상담: 010-9916-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