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K7 장기렌트 가격비교

?
 

 

 K7 장기렌트 가격비교

 

 

기아자동차의 K시리즈중의 하나인 K7입니다.

 

K시리즈의 패밀리룩 답게 전체적으로 단단하면서 묵직한 느낌의 차량입니다.

 

K시리즈중에 가장 인기많은 K5의 디자인과 K9의 디자인이 합쳐진 작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기아차의 K시리즈는 준중형, 중형, 대형 차량 모두 성공적인 평가를 받으면서 인기를 누렸던 차종입니다.

 

K7은 K5에 비해 전체적으로 묵직하면서 단단해 보이는 외관과 전체적인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K7 의 차량을 유지하시는 분들은 대다수가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회사에서 많이 이용을 하시고 계십니다.

 

개인 또는 사업체에서 차량을 유지할때는 세금의 인상유무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개인/법인 사업체에서는 직접구매나 할부구매보다는 장기렌트장기리스를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k7 장기렌트를 이용할경우 개인/법인 사업자에게는 상당히 유리한점이 많이 있습니다.

 

초기 비용이 거의 없다는 점과 LPG 차량을 이용할수 있고, 경비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K7 장기렌트 장점 과 단점

 

 

 

 

K7 장기렌트를 할경우 초기 비용을 크게 절감할수 있습니다.

 

차량 구입시 납부해야 하는 취득록세(차량 7%가격)자동차보험료 , 자동차세를 납부할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K7 장기렌트 월렌트료에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 납부가 불필요 하고,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보험가입이 장기렌트카로 되어있어서 개인의 보험수기에 전혀 영향이 없는 장점과

 

긴급 대차 서비스를 지원하여 업무의 공백이 없도록 도와드립니다.

 

 

 

k7 장기렌트 를 이용할경우 불규칙적인 차량유지비용을 월렌트료로 균일하게 처리하여 회계처리의 간소화

 

경비처리를 할수 있어 기업체에서는 K7 장기렌트로 할경우 매우 유리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K7 장기렌트를 항경우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이 보증금이 있습니다.

 

보증금 또한 k7 장기렌트 계약기간이 종료된이후 100% 되돌려 받기 때문에

 

사실상 초기비용은 없다고 볼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LPG 차량을 이용할수 있어서 유류비 절감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10부제 운행에도 영향이 없으며 운행 거리 제한도 없어서 장거리 운행 하시는 분에게도 매우 유리합니다.

 

 

 

LPG 차량은 초기에는 가솔린에 비해서 안좋은점이 많았던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LPI 엔진이 나온 이후로는 과거의 이야기가 되었다는것은 LPG차량을

 

이용하셨던 분이라면 알고 계실겁니다.

 

 

 

K7 장기렌트 장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장점이 있다면 단점이 있듯이 k7 장기렌트를 할경우

 

가장 큰문제로 지적되는것이 번호판입니다.

 

 

 

허번호판은 과거에 차량구매하기는 돈이 없고, 차는 필요해서 잠깐 빌려 탄다는 인식이 강했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중소기업 대표님들과 대기업 임원들이 장기렌트의 효율성을 알고 많이 이용을 하셔서

 

오히려 어느정도 자본금이 있는 회사에서 이용하는 차량으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번호판에 민감하신 분들은 k7 장기렌트 말고, k7 장기리스를 이용하시면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에 비해 월리스비용이 비싼것은 아니고, 회사의 규모나 매출금액에 따라서 오히려 저렴할수 있습니다.

 

k7 장기렌트가 유리한지 k7 장기리스가 유리한지는 정확히 비교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K7 장기렌트 가격은?

  

 

 가장 많이 상담하시고, 계약하시는 K7 LPG 럭셔리 차량으로 간단하게 금액안내 드리겠습니다.

 

차량가격은 26,100,000원 기준으로 초기 보증금 25%적용하여 6,475,000원만 초반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보증금은 k7 장기렌트 계약종료후에 100% 되돌려 받는 금액입니다.

 

보증금에 부담이 있으시다면 보증보험으로 보증금을 대체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k7 장기렌트 계약기간은 48개월 기준으로 월렌트료 519,000원(vat 별도) 입니다.

 

설명드린 금액은 정비 불포함 가격이며, 계약기간과 보증금을 변경하시면 가격도 같이 변동이 됩니다.

 

정확한 금액은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는게 정확합니다.

 

 

 

현재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중이며  최저가 견적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다른 차종 최저가 견적을 원하신다면 상담을 통해 바로 알려드립니다~

 

 

 

담: 010-9916-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