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목돈만들기 재테크방법

 

 목돈만들기 재테크방법

 

 

 

목돈 만드는 방법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쉽다면 누구나가 벌써 부자가 되어있을테고, 가난한 사람을 없어지겠죠^^

 

 

 

가장 기초적이면서 중요한 방법은 지출을 줄이는 방법이라는것은 누구나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중요한 사실인것은 맞지만... 어떻게 줄여야 하는지 모르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신용카드의 지출이 많다면 그 지출내역서를 보시고, 정말 필요한 상황에 사용했는지 확인해 보면 됩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많다면.. 그만큼 신용카드의 사용에 익숙하여 무의식적으로 사용하게 되는원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필요한 상황에서만 사용을 하고, 기본적으로는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는 방법또한 추천드립니다.

 

 

 

지출을 줄이셨다면 나머지 금액을 묵혀두기보다는 다른 방법으로 금액을 늘려야 하는데요.

 

과거 목돈만들기나 재테크하는 방법들은 조금 여유있는 부자들이 하는 방법이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부자들만 한다는 이미지는 사라졌고, 일반사람이라면 누구나가 많이 하고 계십니다.

 

 

 

 목돈만들기 ?  재테크방법?

 

 

재테크로 많이들 추천하는 방법이 청약저축통장입니다.

 

저축 기간이 길수록 매우 유리하며, 미리 준비해야 하는 상황인 만큼 기본으로 많이들 준비하는 상품입니다.

 

 

 

부동산같은경우도 예전에야 쉽게 할수 있는 방법도 많이 있었고, 재개발로 인해 돈벼락을 맞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경기침체로 인해 개발이 중지되어 도산하는 경우도 많이 있고, 오히려 집값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분야에서 정말 공부를 한것이 아니라면 섣부르게 발을 담그는건은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다음으로 많이 하시는 방법이 적금입니다.

 

안전하다는 장점과 투자금액에 비해 적게 늘어나는 이자의 단점을 가진 상품입니다.

 

파생상품으로 펀드상품도 많이 있는데.. 위험하지만 금리가 높은 상품과.. 안전하지만 금리가 낮은상품.

 

일반사람이 이것저것 비교해서 보다 유리한 상품을 찾는것은 많이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에 대해 많이 알고있고,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옆에서 도와준다면 많이 달리지겠죠.

 

과거 부자들은 개인 비서나 자산을 관리해주는 사람을 통해 투자를 하였고, 더욱 부자가 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투자하는 비용또한 많았던게 사실이구요.

 

 

 

 재무설계? 재테크? 뭐가 다른데? 부자들만 하는거?

  

 

 

재테크는 말그대로 내가 알아서 좋은곳이라고 생각하는곳에 투자하는걸 말합니다.

 

재무설계는 재테크에 대한 전문가가 나에게 맞춰 어떤것이 현재상태에서 유리한지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아무리 내가 이것저것 많은 시간을 들여 나에게 유리하다고 선택한 것과 전문가가 나의 현재 상태를 진단하여

 

최적화된 포트폴리오와는 많이 다른게 사실입니다.

 

 

 

 

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무조건 돈을 내야하고, 돈이 나가는것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어려운 내용의 상담만 진행하는게 아닌 현재 내상태에 맞춰서 좀더 자세한 상담을 받을수 있습니다.

 

  

 

 

무료로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상담을 통해 받아보세요^^

 

포트폴리오 무료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