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매직모히칸!! 후기

 

매직모히칸 후기

 

 

 

매직모히칸 사러가면 나오는 모델아저씨

누군지는 모릅니다;;

 

몇일전 회사형이랑 담배피면서 농담하다가 옆머리가 자꾸 뜬다는 이야기가 나왔고..

 

회사형: 옛날에 옆머리 고정하는거 유행했잖아?

나: 그거 대박쳤죠ㅋ. 좋아보이긴 하던데 착용하면 웃겼던거 같은데..

회사형형: 사자..ㅋㅋㅋㅋㅋ

나: 네?? 그거 웃기던데 사요??

회사형: ㅇㅇ  내가 사줌 ㄱㄱ

 

이런계기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옆머리도 고정되면서 귀도 감싸주는거 아냐? 외근나갈때 귀마개로 써야겠다 추운데 ㅋㅋㅋㅋ

이런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구매하러 사이트 들어가서 실물사진을 보니..

귀부분이 뚫림ㅋㅋ   하긴 이게 상식이죠ㅋㅋㅋ 귀까지 막아주면

 

어떻게 구매해서 배달후 착용하니..

 

1. 사진처럼 간지가 안남.

2. 착용샷이 굉장히 웃김.

3. 장시간 착용시 머리가 아프며 두통발생.-_-;

 

회사형은 배달후 3시간가량 머리에 착용한후에 계속.. 머리 안아프냐-_-?

왜 두통이 발생하지? 이거 머리 쪼이내? 가격이 싸서 그런가??

그리곤 당일 구석에 쳐박힌후 장식품으로 변함 ㅋㅋㅋ

 

 

혹시라도 구매하시게 되면 10분이상은 사용하지 마세요ㅋㅋ

10분정도면 적당하고 당연히 머리에 압박을 주기 때문에

장시간 착용시 서유기에 나오는 손오공처럼 고통받아요.

 

 

 

 

 

브랜드대상 3관상 얻은 상품.

 

 

 

착용 방법 입니다.~

 

문제는 사진처럼 간지가 안남.ㅠㅠㅠㅠㅠ

 

똑같이 머리도 감고!!!

드라이도 했고!!!

왁스도 바르고!!!

착용도 했는데..

 

 

 

 

 

관리법 입니다.~

 

 

추가 실물 사진

 

 

 

위,아래로 철와이어가 들어가있고, 스폰지 들어있습니다.

세탁은 별로 안어려울거 같아요. ㅋ

 

 

 

머리감고, 드라이하신다음에 위에 상의까지 입어주세요.

그리고 머리에 써주세요. ㅋ

그리고 얼굴에 로션바르시고, 하의입고, 양말신고 겉옷입고~

이정도면 10분정도 지나셨으니 벗어주시고,

머리 눌린거 만져주시면 됩니다.

 

확실히 옆머리 눌립니다. 머리가 길어서 그런지 아주 납작해 지는건 아닌데

효과는 있습니다. 매번 드라이하면서 눌러주고 그랬는데 ㅋㅋ

좀 편해졌습니다. 다만... 뒷머리가 잘안눌립니다..

머리가 좀 긴것도 있긴한데.. 옆머리 고정용으로 쓰신다면 추천입니다 ㅋ

 

모히칸 구매이동 - 11번가 가장 저렴한 모히칸 판매하는곳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