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피싱마스터 이벤트. 골목대장 물고기

2013.07.05 20:25
 

 

피싱마스터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7일 단위로 하는걸로 아예 확정이 났나보내요~

 

마지막날(금) 오전 9시에 초기화하면서 새롭게 시작을 하고.

 

화요일날은 정기점검, 목요일날도 점검 했었나요..? ㅎㅎ

 

 

이번에 잡아야할 물고기는 모두 10종인데요.

 

희한하게 프리미엄낚시터 없이 일반낚시터에서만 진행합니다^^

 

 

1 ~ 10어종 낚을시 -> 낚은어종 X 5스타

10어종 모두 낚을시 -> 50스타 + 에픽쿠폰 3장

10어종 모두 5마리씩 낚을시 -> 50스타 + 에픽쿠폰 3장 + 추가 50스타

 

이벤트에서 원하는 내용을 모두 잡는다면 100스타 + 에픽쿠폰 3장을 얻습니다^^

 

바로 도감 확인하도록 할게요~

 

 

 골목대장 물고기 도감

* 잠수치는 D ~ A급 기준입니다.

* 챔질수치는 D ~ A급 기준입니다.

 

 

이번에는 정말 쉬운 물고기들만 모여있습니다^^

 

팬더그루퍼가 조금 잘 안나오기는 하지만 스타물고기에 비해서야~

 

저렙 분들도 5마리씩 모두 완성하실수 있으실거에요^^

 

 

근데..

 

기존 이벤트보다 입질 확률을 대폭 수정한건지..

 

원래 잘 나오던 물고기들이 생각보다 잘 안나옵니다..

 

저만 그런건지;;; 

 

 

 

 

 

 

잡은 물고기는 이벤트어종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잘나오던 돌돔 이랑 어름치가 잡기 힘드었습니다;

 

뭐지..확률 조절한건지.. 운이 없는건지..ㅡㅡ;;

 

 

 

현재는 이벤트 선물이 없습니다~

 

혹시라도 에너지 오른쪽에 새로운 아이템이 생기면 그걸 클릭한후에

 

친구한테 선물로 보내주세요^^

 

 

 

벌써 이벤트 완료하신분도 계시겠내요~

 

이벤트페이지에 어떤 물고기를 잡아야 하는지 표시해준건 정말 잘한거 같아요.

 

그전에는 도감보고 일일이 모양 비교했어야 했는데 ㅎㅎㅎ

 

 

오늘 불금이내요~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야근중인데.. 얼른 저도 도망가야 겠습니다 ㅋ

엮인글 0개, 댓글 45개가 있습니다.

Comments

Author Photo
gini99
2013.07.05 21:54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야근시러님 감사합니다 ㅎ
이번엔 저 일착! ㅎ
벌통 만드는거 별루 안어려워요 시중에 판매하는건 플라스틱이 많이들어가 있어서요
저는 오가닉 해서 프라스틱은 피해야 하는 상황 이라서 ㅎㅎ

여튼 바쁘신 와중에도 도감 올려주신거 감사합니다 친절한 댓글도 감사합니다 ㅎ
2013.07.08 11:57 신고
PERMALINK
EDIT/DEL
gini99님 안녕하세요^^

벌통만드는게 쉬우시다니 ㅋ
그런걸 전문가라고 하는거에요 ㅎㅎ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uthor Photo
망구댁
2013.07.05 23:27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야근시러님 말씀대로 이번 이벤트는 쉽군요 .
5마리씩이라도 . 팬더글루퍼만 클리어 하면 되는 상황이라
만만한 이벤트 인 것 같습니다 .

이벤트 이미 클리어 햇지만 . ㅎㅎ

팬더글루퍼는 곤충 보단 떡밥에 반응이 빠르고 .

빠른 시간에 클리어 하시고 싶으면 . 황금떡밥을 이용하세요 .

포인트는 . 릴 게이지 1/3 지점 가운데 물결 질떄 3마리가 나왓네요 .
귀찬으시면 . 에너지 70으로 세팅하시고 코앞에 던지시고 안나오면
다른 낚시터나 메인 화면으로 가셔서 잠시 쉬신 후에 .
다시 들어가서 70세팅으로 (10번 캐스팅) 하시고 . 하세요 .

예전에 경험을 비추어 보면 마지막날에 금강 바리가 안나오더군요 . 미리 미리
잡아 주세요 . .아무래도 황금전망대에 금강바리의 갯수가 정해 진 듯해요 .

2013.07.08 11:59 신고
PERMALINK
EDIT/DEL
망구댁님 안녕하세요~

역시 벌써 클리어 하셨군요 ㅎㅎㅎ
가끔가다 툭하고 흘리시는 노하우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추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Author Photo
초란이
2013.07.06 09:15 신고
PERMALINK
EDIT|REPLY
펜더 그루퍼
이것 완전 환장합니다
지난밤 잠못자고 겨우 한마리 잡았네요!
다른것은 5마리씩 잡고요
포기해야할듯.
2013.07.08 12:01 신고
PERMALINK
EDIT/DEL
초란이님 안녕하세요~

팬더그루퍼만 빼고 다 잡으셨군요 ㅎㅎ
너무 조급해 하시면 더 안잡혀요~

낚시터 나갔따가 들어왔다가 하시면서 쉬엄쉬엄 하세요~

망구댁님이 알려주신 노하우로 한번 더 도전해보세요~
금방 잡으실거에요^^
Author Photo
gini99
2013.07.06 09:5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세요 ㅎ 이벤완료 했슴다 ㅋ

역시 팬더 구루퍼 황떡 100 뿌리구 5마리 다잡았어요 ^^;

ㅎㅎ 쏠베감팽 잡다가 황떡으로 황금리본바리 2마리나 건졌어요 우~흐 럭키
그중 하나 투베 1등 ㅋㅋ 이로써 투베 스샷 13장 모았슴다 ㅎㅎㅎ

즐피하시고 좋은 주말 되세여
2013.07.08 12:02 신고
PERMALINK
EDIT/DEL
gini99님 이번에는 빨리 완료하셨내요!!

전설의 물고기라는 황금리본바리를 2마리나 잡으시다니 ㅎㅎ
거기에다가 투베 1등!!

축하드려요 ㅋ
투베하면 은근히 기분좋아요 ㅎㅎ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06 10:30 신고
PERMALINK
EDIT|REPLY
하이용~빠른 이벤 페이지 감사용~~~

@ 와나 진짜 짱나여
미역치-미역치-미역치-노랑거북복-미역치-미역치-새가라지-미역치-미역치-미역치-미역치-보리멸~~~다시 미역치-미역치-미역치-이멱치-미역미역미역미역.......거 달마시안 생키 디게 안나오네용 진짜 ㅡㅡ;

야~아오 ~야 아 ~~ 조낸 짱나네 진짜~~~~와나 신발것~~~와 진짜~~~
짱나서 스피너 결국 던졌습니다...샤앙~~~^^* 욕 스,럽게 써서 죄송요~~함 웃어보자구 그런거구용~~~

달마시안 코앞 스피너 40여개로 그냥 끝냈습니다. 저의 정신건강은 중요하니까요~냐하하~~

진도
2013.07.08 12:03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 안녕하세요^^

엌.. 그런데 어떻게 토요일인데 접속 하셨나요 ㅎㅎ
토,일은 가족하고 보내셔야 해서 게임 못하신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ㅋ

샌드이치님도 지금쯤 이벤트 완료 하셨겠내요 ㅎㅎ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09 20:17 신고
PERMALINK
EDIT/DEL
야근님 하이용~~~
저도 야근시러 죽거써용~~맨날 야근에 야근에 야근에~~토욜날은 주말근무까지 했담니당,..... ㅡㅡ;;;;
발령이 나서 사업소를 이동해야 해서용~~정리하는라고 힘드네용...그바람에 요즘 자연에너지 차는것도 소화가 잘 안되네용~~

하지만~~이벤은 5말씩 다 완료~인증~!
야근님께서는 다 되셨능가 몰건네용~~^^*
Author Photo
geolee87
2013.07.06 11:39 신고
PERMALINK
EDIT|REPLY
hi yo 올 만에 들어 왔네요 ㅎㅎ
이번 이벤트 쉽겠네요 ㅎㅎ 항상 감사드리면서 good luck 2 u !!!
2013.07.08 12:05 신고
PERMALINK
EDIT/DEL
geolee87님 오랜만에 오셨내요 ㅎㅎ
요즘은 일 그전보다 덜 바쁘신가봐요~

몸건강하시고, 자주 방문해주세요~
이번 이벤트 쉬우니 꼭 완료하세요~ ㅎㅎ
Author Photo
탑피쉬
2013.07.06 18:3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들 하세유~~~~

역시나 팬더 그넘과 열씸 싸우고 있내유~~~~
(생전 안나오던 스카이 엠페러인가 그넘7마리 나올동안 팬더그넘 2마리밖에....)

베터리두개 돌리는대 부족하네유~~
생산보다 소비가 빨라서 흠... 지금 둘다 앵꼬라 충전중 이구만유~~~

터치팬 대용으로 쓸만한넘 찾아 집안 다 뒤져봤는디 아직 구하지 못했구만유~~~

다덜 주말 잘 보내시구 득피 월피 즐피~~~~
2013.07.08 12:07 신고
PERMALINK
EDIT/DEL
탑피쉬님 안녕하세요^^

이벤트 완료하셨을라나 ㅎㅎ

예전에 샌드이치님이 굉장한 노하우로 알려주셨던게
500원 짜리 쏘세지로 하면 그렇게 풀텐이 잘된다고 ㅎㅎ

저도 써봤었는데 1000원짜리 터치펜보다 좋아요 ㅎㅎ
힘줘도 안찌그러지고 ㅋ 배고플때 먹을수도 있고 ㅋ

잘 안잡히면 낚시터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잡으세요~
오늘 비가 주륵주륵 오내요 ㅠ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09 20:33 신고
PERMALINK
EDIT/DEL
키스틱 함 써보시라니깡용~~~진짜 좋은뎅~~~~속는 셈 치고 함 써보시죵~~~강력 추천합니당...
단.....사람이 多 장소에서는 절대 금물....
.
.
지하철에서 누군가 소세지로 전화기에 대고 열씸히 돌리고 있는걸 제가 봤다해도 아마 이럴꺼가타용....

저 X신 X끼는 아주 지X 염X이네 아주 그냥~~~냐하하~~
Author Photo
풍기시
2013.07.06 18:50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야근시러님 감사합니다 님이올린데로 던지니까 5마리씩 다잡았어요
2013.07.08 12:07 신고
PERMALINK
EDIT/DEL
풍기시님 안녕하세요^^

이벤트 완료하셨나봐요. 축하드려요~

다음 이벤트도 쉽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
Author Photo
언니죽여
2013.07.06 20:02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우. 팬더. 쓸데없이 잘만 나오드만
2013.07.08 12:08 신고
PERMALINK
EDIT/DEL
언니죽여님 안녕하세요^^

닉네임이 살벌하내요..ㄷㄷㄷ

망구댁님이 알려주신 노하우로 한번 해보세요^^

잘 안잡히면 낚시터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는 방법도 해보시구요~
Author Photo
언니죽여
2013.07.06 20:02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우. 팬더. 쓸데없이 잘만 나오드만
Author Photo
Your Name
2013.07.08 11:10 신고
PERMALINK
EDIT|REPLY
너무 감사합니다.
2013.07.08 12:09 신고
PERMALINK
EDIT/DEL
안녕하세요^^

이벤트 완료 하셨는지 모르겠내요 ㅎㅎ

궁금한점이나 의문사항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여기 자주 방문하시는분들 대부분이 고수분이시라 많은 도움 되실거에요^^
Author Photo
탑피쉬
2013.07.08 15:29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이벤 완료~~~ 오호호호

이번 미드나잇 아시겠지만 좋은?? 남들 만더라구요~~
함 도전 했더랍니다~~~
근대 ㅜ.ㅜ 풀장비 차고도 풀텐이 잘 안대더라고요~~
너무 민감해서 쫌만 길면 뚝하고~~~ ㅋ
강화하면 편해질듯 하나 수리비때문에 포기 했더랍니다.

어제 알빼기하다 zzZ~~~
아침에 일어나보니 베터리가 0 이랍니다 ㅋ
알빼기 마져하러 고고~~
2013.07.08 23:27 신고
PERMALINK
EDIT/DEL
탑피쉬님 안녕하세요~

미드나잇 좋은넘들 들어왔나요??? ㅎㅎ
미드나잇 새로 입장할때 1번만 풀텐되는건 아시죠???

미드나잇 입장하고 한번 잡고, 다른낚시터 갔다가
다시 미드나잇 들어가서 한번잡고 나오고~

요래 반복해야 풀텐 됩니다 ㅋ
혹시나 해서 말씀드려요 ㅋ
Author Photo
gini99
2013.07.09 19:56 신고
PERMALINK
EDIT/DEL
ㅎㅎ 야근시러님 탑피쉬님 안녕하세여
저번주 패치하구여 이제는 미드나이트에서 들어갔다 나았다 안해도 풀텐 되요 ㅎ 그냥 쭉 하면 되는데여 문제는 시간! 레어는 30초 정도 에픽은 15초 내외로 잡아야해요 시간넘으면 팡! ㅎ
이번에 돈좀 벌려구 미드 쫌 했는데여 전 첨 스킬 찰때까지만 풀텐 아님 무릴 쓰구여 그다음은홀딩 ㅎ 그래서인지 퍼펙챔이 무지 중요하더라구요 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09 20:25 신고
PERMALINK
EDIT/DEL
음~!
미드나잇 그거 잼나죵~~? 잼나용~~풀텐하지 말라고 만들어 논건데 말입죵~도젖히 풀텐을 안하고는 잡기 힘든넘들이 있으니 그게 문젠데~
지니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중에서 조금만 부연을 하자면~
낙대만의 고유의 저항치가 있는것 같아용. 물론 좋은 낙대가 더 오래 견뎌주는 느낌이고용...왜 그 일반낙시터에서 빡신넘 걸려서 풀텐하다보면 바늘부분이 빨개지자나용...그냥 그것이 밤낚시에서는 4~5배 빨리 가속화 되는 느낌이죵~
그래서 몇가지 해봔는데용
풀텐을 느리게 하면~줄도 느리게 터지고....무릴로 빛의 속도로~무자비하게 잡아돌리면~줄도 빨리 터짇라고요,,

즉~
풀텐을 하는 양이 정해져 있다라는 느낌이고...이 양은 낙대마다 다르다..물론 좋은 낙대가 더 오래견딘다(강화하고는 잘 모르겠네여......아마 강화가 높으면 더 오래견뎌주지 않을까 싶긴 한데~~~)

머 그렇네여~~~냐하하~~~

Author Photo
언니죽여
2013.07.09 00:1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세요 매번 이벤트 땜에 오는데,, 이제 글 남기네요 ㅎㅎ

오늘 드뎌 팬더 잡았네요 ㅡㅡ
황떡 80개랑 1주년케익 40개 쳐묵쳐묵
열받아서 포기하고 C급 떡밥으로 바꾸고 3개 만에 잡혔네요 ㅡㅡ
오늘 왠지 모르게 패치가 된듯 싶네요 주구장창 코랄베이 컬랙션에 작은 산호초랑 별모양 조개만 걸리더만 점심 이후 접이 잘 안돼는가 싶더니 나머지 세개 컬랙션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C급으로 떡밥 교체 해서 던지자 마자 잡혔어요 ..
아무래도 잠수함 패치가 된듯 싶어요...
내일 부터는 C급 떡밥 돌려서 4마리 마저 낚아야 겠네요
수고하세요
2013.07.10 11:40 신고
PERMALINK
EDIT/DEL
안녕하세요^^

팬더 드디어 잡으셨내요 ㅎㅎㅎ
몰래 패치를 한건가..

근데 피마가 한방에 운이 좋은 날이 있어서~
혹시 운좋은날 아닌가 싶어요 ㅋ
2013.07.09 09:45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날씨가 많이 무더워졌네요...계속 지리한 비가 오더니 오늘은
오랜만에 화창히 개었습니다...

골목대장은 좀 쉽겠거니 생각하고 5마리 씩에 도전해서
어제 팬더랑 좀 실갱이 하다가 완료했네요.

팬더에 황금떡밥으로 1, A떡밥으로 2, B떡밥으로 2 마리씩
낚았습니다.

포인터는 확실힌 모르겠는데, 11 - 1 시방향으로 중간 지점에서
그나마 잘 올라오더군요...

4마리 잡고 마지막 5마리 도전에 퍼챔이 860나오길래 방생했는데,
흑...팬더여서 순간 멘붕...이후, 20여분 투자해서
마지막 넘을 잡았네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들 보내세요~~~
2013.07.10 11:43 신고
PERMALINK
EDIT/DEL
월척의 꿈이여님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뒤죽박죽 이에요 ㅋ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반복 ㅎㅎ

이벤트 완료 하신거내요^^
축하드려요~

B급떡밥으로도 잘잡히는군요+_+

Author Photo
곰곰이
2013.07.09 19:49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다들 팬더 때문에 고생들이시네요. 저도 지난주에 5마리씩 다 잡았는데 팬더만 아직 2마리네요 ㅠㅠ 정말 더럽게 안나오네요. 이따 퇴근하면 황떡으로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그럼 야근시러님도 어여 퇴근하시고 즐낚 하세요~ㅋ
2013.07.10 11:44 신고
PERMALINK
EDIT/DEL
곰곰이님 안녕하세요^^

팬더가 정말 안나와요 ㅎㅎ
아.. 확률을 더 낮춘거 같기도 하고..

필요해서 잡다보니 더 신경써서 안나오는거 같기도 하고..
ㅠㅠ
Author Photo
gini99
2013.07.09 19:51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세요
기다리던 미끼세일 ㅋ 1500스타 미끼 다 사버렸어요 ㅎ 또 스타 앵꼬 ㅠㅠ

샌드이치님 10m 블러디 추카추카 ㅎ 방금 봤어요 오~~~ 야~~ 멋지던데요!
드뎌 블러디킬러에 등극 하셨군요 ㅎ

이번주에는 대회 함 뛰어 보려구여 ㅎ 목표는 10위군 진입! ㅎ 아아~~ 블러디 잡고싶다 ㅋ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09 20:55 신고
PERMALINK
EDIT/DEL
에잉~~~킬러라뇽~~누가 들을까바 겁나네용.....인제 몇마리 잡아본게 다에용~~~SSS 작업하면서 연습하는 중이에영
히루에 한말 정도 올라오는데~고무적인거는 예전에 히디로 못잡던 블러디가 조금 적응이 되서 히디로도 잡을수 있게 된거고용...열받는건 오늘도 SSS가 트와 16강에 걸려는데 이건 SS랑은 넘사벽이라 ㅡㅡ;
벌써 SSS는 4번쨰 걸리는건데 방생만 하고 있어용~~~해신한테 걸려주지..나쁜 미친고래 넘~

근데 ...카페가면 100말 넘게 잡으신 분도 있더이다.....블러디만~잡으신데용...냐하하~~~
@ 꼭 TOP10이나 내친김에 챔피온 함 하셔용~~~하이팅이에영~~~글고 거 대회좀 뛰시고 거~노하우 좀 살짝이 전수라도 어떻게 ........안될라나용~~~~???? 굽신굽신~~~
2013.07.10 11:47 신고
PERMALINK
EDIT/DEL
gini99님 안녕하세요~
미끼 사셨으니 당분간 스타미끼 걱정 없으시겠어요~

정말 샌드이치님은 네임드 킬러이신듯 ㅎㅎ
네임드만 있는 낚시터 하나 개장하면 날라다니실텐데~

이런건 업데이트 안해주겠쬬? ㅎ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09 21:01 신고
PERMALINK
EDIT|REPLY
하이용~~샌드이치에용~~~냐하하~~~

얼마전에 낙대 세일 때 해신사서 스타 다 쓰고 나니껭~~모을만하니껭~~~행카를 싸게 팔드라고용~~그래서 골드랑 스타로 행카를 매점매석해버렸지라 냐하하~~
나중에 확률 높였다 그르면 까버릴꺼에영~~~(에픽 45장, 레어 89장 보유중임 냐하하하)

근뎅~~~끈나자마자 미끼세일~~~?그것도 50빠센트??????하~~제가 피마하면서 기념일 가틍것도 아닌데 미끼 50%파는거 첨 봐써용~~,...피마 일주년 기념때 잠깐 50%팔았던 기억이 있구용~~~그외엔 없음~~쩝쩝~! 앙 진짜 내가 젤 조아라하는게 미끼세일인데~~~미노 많이많이 사와야대는뎅~~ ㅡㅡ;

스타되는대로 미노를 사긴하는뎅~~영~~안늘어나영~~~
지니님 부럽부럽~미끼 쓸어가셨네영~~~좋으시거써~~~아직 구매 전이신분들 어여 잔뜩하니 구매하시길 바래용,.,,,,,(전 미끼살려고 첨으로 현질충동까지 있었어용....잘 극복했지만서도~)

단, 흐름상~곧 신상 낙대가 나올것 같습니다....알빼기해서 어렵사리 벌어논 스타를 이것저것해서 싹 쓰게 만들고는 바로 신상을 내놓는 겜빌의 어마어마한 상술~피마유저가 최고성능 낙대를 꼭 가지고 싶어하는 심리를 교묘하게 이용하는 엄청나게 명석한 두뇌~~그러고는 기존낙대 하이텐션저항치 하향~~항상 있어 왔던 패턴인지라~~~냐하하~~~신발 것들~

낙대 능력치 하향은 특히 골낙에 눈에 띠게 적용을 시키죠...머 스타 사란 말이랑 같은 말이긴 한데요....제가 수왕이로 무릴 잘 된다고 예전에 글 남긴거 있어용,,,,근데 지금 무릴 안대요...ㅋㅋㅋ.. 강화는 더 올라갔는데....하루이틀이야기가 아닌데 궁금해서 자꾸 골낙사보고 후회하고~또 사보고 후회하고 그러네영.....

글고 이번에 스타낙대 나오고 예전꺼 스타낙대 능력치 하향 시킬려면...아마도 히디 차례인것 같은데용~~히디를 주력으로 사용하는 저로썬 두렵기까지 하네영~~~

머 그렇네용~~~...냐하하~~
2013.07.10 11:52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 안녕하세요~
야근맨날 하신다니.. ㄷㄷ
거기에다가 주말근무까지 ;
(그래도 수당이라도 나오신다면 다행입니다.~
전 안나와요 ㅎㅎㅎㅎㅎㅎ 제길.)

미끼 세일할때 가장 좋아하시는분이 샌드이치님이신데 ㅋㅋ
근데 카드를 스타로 구매해서 쿠폰형식으로 보유가 가능해요+_+?
매번 그냥 까기만 했어서.. ㅎㅎ

히디는 언젠가 카드로 나올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매번 카드까주고 있습니다 ㅋ

확률상 이제 나올때가 되었어!!!!
몇일만 있으면 주말이내요~ 얼릉와라~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10 16:38 신고
PERMALINK
EDIT/DEL
앗 야근님 하이용~~~~^^* 저도 야근수당 따위는 안나와욧~그냥 본인이 필요하면 하는거죵......수당만 나온다면냐 머 맨날이래도 하것써용~~냐하하

@ 행카보유는 행카 까는 비용을 할인 할때만 아이템샾에 동일한 가격으로 올라와용~그떄 잔뜩하니 사두는거죵~...에픽행카 사는거야 좋은 아이템을 싸게 얻어보고자 하는 사행심리에 사는 건데용~골드행카(레어행카)는 다른 용도가 있더라구용~~~
이건 저도 아직 안해봤고....네버카페가서 눈팅한건데용,...담에 함 해볼려구용~~~
머냐면.....햄카돌리면서 가장 실은게 골드나오는거자나용~....골드를 피하고자 하는건데용....우선 레어를 까다가 골드가 나오면...그담에 바로 에픽을 까는 거래영...골드가 연속해서 나올 확률은 낮다고 해서 그런다고 하구용....또 레어로 까다가 골드가 나오면 바로 에픽까고 그런식으로 한다네용.....그럼 에픽에서 골드가 잘 안나온데용~~~

상자도 비슷하게 깐다고 해용.....이상하게 황금상자에서 경험치가 많이 나오는듯한 느낌인데~ 황금상자를 까기전에 골드로 깔수 있는 상자를 먼저까다가 경험치가 나오면 그담에 바로 황금상자를 까보면 경험치가 나올확률이 적다고 하네용....저도 몇번 해봔는데 정말 그런듯 싶어용...

머 어쨋든 그렇고용~~~

가급적 확률 높였을떄 까시는것이 좋을 듯해용.....히디가 아니고 해신 같은게 나오실꺼에용..조만간 반드시....꼭....냐하하~
2013.07.11 22:15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 안녕하세요~
야근수당이 안나온다니.. 매우 슬픈 이야기내요 ㅎㅎ

행카 할인할때 구매할수 있었꾼요 !!!! 우와 !!
상점쪽에는 거의 얼씬을 안하니 몰랐어요 ㅎㅎ
우와 좋은 정보다~ 조으다~

행카 할인할때 대비해서 스타 모아놔야겠내요 ㅎㅎ
우와 좋다 ㅎㅎㅎㅎ

황금상자는 매번 절 배신해서 ㅎㅎ

얼른 카드 할인했으면 좋겠내요~
Author Photo
곰곰이
2013.07.10 14:39 신고
PERMALINK
EDIT|REPLY
오늘 팬더그루퍼까지 마지막 마무리했습니다. 황금떡밥이 확실히 확률이 높은거 같아요~ 던지는 방향은 랜덤하게 던졌구요.
벌레A - 2마리
떡밥A - 1마리
황떡 - 2마리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3.07.11 22:16 신고
PERMALINK
EDIT/DEL
곰곰이님 안녕하세요^^

황떡이 역시 잘나오긴 하내요~
S급 미끼는 역시 틀린가봐요 ㅎㅎ

완료하신거 축하드려요^^
Author Photo
탑피쉬
2013.07.10 14:42 신고
PERMALINK
EDIT|REPLY
어우~~~ 씨알~~
몇일째 괴파 노리고 있는대 벌써 몇마리 방생 한건지 쩝~~~
결국 ss로 마물~~ sss 겁나 안나오내요 ㅋ

담 대피 노리러 고고싱~~~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10 16:30 신고
PERMALINK
EDIT/DEL
탑님 하이용~~~
윽~저도 아직 괴물파이크가 SSS가 아니에영~~~윽~~저랑 똑간네용~
넴드 SSS 4종 남았는뎅~~거기 월드맵만 2종 ㅡㅡ; 아 진짜 거기쪽은 그다지 드가기가 실어서(일반물고기가 돈이랑 경험치가 넘 안좋으니까용~~)

언제나 함 SSS해볼런지~~흑흑~
2013.07.11 22:17 신고
PERMALINK
EDIT/DEL
탑피쉬님 안녕하세요~

SSS급 네임드 만나기 힘들던데 ㄷㄷ
탑피쉬님 수족관가니 네임드간 드글드글 하던데요+_+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 227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