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피싱마스터 이벤트. 물고기의 보은

2013.07.26 22:00
 



벌써 피싱마스터가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700만 다운로드가 한달전이였는데.. 


한달만에 300만이 늘었어요...무슨짓을 한거지..????



이번에는 상품을 좀 많이 뿌린듯(?) 합니다~


100%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내걸었습니다. 와우 ㅎㅎ


5만원짜리, 10만원짜리, 30만원짜리 추첨을 통해 준다는 내용보다는~


100% 당첨받을수 있는 기프티콘이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습니다 ㅎㅎ



저번 좀비때는 레벨별로 등급을 나눴다가 이번에는 다시 공통도감으로 변했습니다.


이번에만 그런건지.. 아니면 완전히 변한건지는 다음도감을 봐야 알겠네요^^






물고기의 보은은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어종을 모두 못잡는다 하더라도 잡은 어종마다 상품을 얻을수 있고,


10어종 모두 잡는다면 추가로 에픽카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어종상관없이 100마리를 모두 잡는다면 100스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얻을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백화점 상품권 과 낚시대도 얻을수 있구요^^





메인이.벤.트 입니다^^


해당 어종을 1마리씩 잡을경우 1회에 한해서 해당 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잡을때마다 해당 상품을 준다면 정말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ㅎㅎ


스타주는 어종과 황금열쇠는 필수로 잡으세요^^





추가 이벤트 1입니다.


10어종을 모두 한마리씩 잡으신다면 추가로 에픽카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에픽카드를 설마 1장만 줄리는 없을거 같은데.. 


장수 표기가 안되어 있네요..


설마..한장 주는건가....???





추가이벤트2 입니다.


이벤트어종 100마리를 잡으신 분에게는 무.조.건


100스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준다고 합니다.~


거기에다가 추첨을 통해서 3만원권과 낚시대까지 준다고 하는데요..우와 ㅎㅎ



반드시 화면에 보이는 닉네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한후에 이벤트 응모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이벤트 응모를 안하신다면 기프티콘과 100스타도 못받습니다;;




저번 좀비물고기때처럼 일반물고기는 카운트가 안됩니다~


화면처럼 1000만 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금색 물고기를 잡으셔야 합니다^^





해당 어종을 잡을때마다 무슨 상품을 주는지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물고기에 표시된 상품은 1회만 지급되며 추가 지급은 없습니다 ;



물고기의보은 도감

* 잠수치는 D ~ A 급 기준입니다.

* 챔질수치는 D ~ A급 기준입니다.



빨간색 표시해드린 어종들은 잘안나오는 어종이라 


황금 미끼나 스타미끼로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파란색 어종들은 보편적으로 잘나오는 어종입니다^^






잡은 어종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물고기가 아닌 황금물고기만 카운트로 올라갑니다~





으헉 패치 설명 드린다고 말씀드렸다가 건들지도 못했습니다;;


고대어종이 패치되어 이제는 공지로 출현 시간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현하면 저렇게 남은시간이 카운트가 되며 시간안에 잡으시면 됩니다~


풀텐은 짧은 시간만 가능하며.. 보스전용미끼로 보통 잡는다고 합니다;;




휴가 계획 다들 잡으셨나요~


거창한거 하는것도 아닌데 집만 오면 기절하네요 ㅠㅠ


친구분들에게 선물이라도 매일 드리려고 하는데...


가끔가다 빼먹고 못보내드려서 죄송합니다 ㅠ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엮인글 0개, 댓글 54개가 있습니다.

Comments

이전 댓글 더보기
Author Photo
gini99
2013.07.27 20:31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야근시러님 감사감사 ㅎ
바쁘신중에도 공략 올려주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여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다들 바쁘신듯 해여
편한주말 즐기시고 즐거운 휴가보내세여
2013.07.29 15:23 신고
PERMALINK
EDIT/DEL
gini99님 안녕하세요~

제가 올린글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gini99님은 휴가 안가시나요 ~ ㅎㅎ

Author Photo
빠냐
2013.07.28 00:2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이벤트 응모해서 스벅 기프티콘이나 낚시대 상품권 은 됐고....그냥 백스타 얻고 싶은데...외국 핸펀 번호로 응모해도 되나요?

만약 안된다면 외국사람들은 백스타 못받는거네요? 이건 너무해.....해외동포들도 있고 외국사람들도 있는데....

까짓거 쏘는거 설령 낚시대를 지구반대쪽 아르헨티나 사람이 뽑혔다고 해도 그냥 소포 보내주지...힝...

지금 이벤고기 이십마리 잡고 더 잡아야하나 고민중이예요
2013.07.29 15:24 신고
PERMALINK
EDIT/DEL
빠냐님 안녕하세요~

해외에 계신분들도 이벤트 참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닉네임이랑 휴대폰번호 입력이라 가능할듯 합니다^^
Author Photo
치우마왕
2013.07.28 18:52 신고
PERMALINK
EDIT|REPLY
닉네임과전화번호적는판업창(이벤트2)어디있나요 못찾겠어요
2013.07.29 15:42 신고
PERMALINK
EDIT/DEL
치우마왕님 안녕하세요^^

피싱마스터 처음 로그인 하시면 게임 공지가 나올텐데요
(이벤트공략글 맨위에 처음 그림)

그 그림을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고 맨밑에 입력하는 칸이 나옵니다^^
Author Photo
치우마왕
2013.07.28 18:53 신고
PERMALINK
EDIT|REPLY
닉네임과전화번호적는판업창(이벤트2)어디있나요 못찾겠어요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7.29 10:31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심까 샌드이치 인사 드려용~~

저도 1차 이벤은 완료 인증~~~!꽝~ ^^*
타폰이는 꼭 밑밥 2중첩이상 하셔용~~전 A밑밥 2중첩으로 이벤혹돔 10마리 잡을 동안 끈냈지용~

글고 100마리 채우는 거는 아네모네피쉬로 하고 있어용~....갠찬은것 가틍데용~~노랑메뚜기 2마리중에 하나는 아네모네피쉬고 3마리 아네모네피쉬중 1마리는 이벤아네모네네용,,,,,확률이 그만하면 만족~~스러워서~~용~~

글고 1명 당첨되는 낙대주는것~~~헐~~~!! 전 당연히 해신이라고 생각핸는데 진짜 낙대를 주다닛~~~~...어이엄씀~~~그럴일도 없겠지만 당첨이 된다해도~난 쓸모가 없다네~~~`

모두 이벤 클하시길 바래용~~

근데 저도 궁금한게 응모하는 란은 어디에 있는검니까? 이벤트 팦업창이 올라와야하는것 가틍데 이벤 팦업창이 아에 안뜨네용~~지웠다가 깔아볼까나~~~냐하하~~~
2013.07.29 15:47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 안녕하세요~

벌써 1차 이벤트는 완료 하시다니 ㅎㅎ

게임상 낚시대가 아니라 진짜 낚시대를 줘서 저도 놀랬어요 ㅎㅎ
낚시대가 비싸서 세금만 거진 28만원이 넘어요 ㄷㄷㄷㄷ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ㅎㅎ
휴가 시즌이라 이제 놀러갈일만 +_+

팝업창이 안나오신다면.. 왜 안나오시지...;;
Author Photo
망구댁
2013.07.30 02:43 신고
PERMALINK
EDIT|REPLY
★1000만기념★ 물고기의 보은 -- 100마리 이벤트 완료

---------------------------------반응:일반 물고기 기준
01 플라워혼---------1마리 (반응: 떡밥 3%)
02 노랑거북복-------1마리 (반응: 새우19%/떡밥15%)
03 혹돔---------------45마리 (반응: 웜 29%/떡밥-23%)
04 붉은메기----------2마리 (반응: 웜-15%)
05 아시안아로와-----1마리 (반응: 새우-22%)
06 타폰----------------1마리 (반응: 웜-1%)
07 비단잉어-----------3마리 (떡밥:29%)
08 블루핀트레벨리---1마리 (지렁이-5%) 보구치 나오고 3수안에
09 금강바리----------38마리 (곤충-24%)
10 아네모네피시------9마리 (곤충-37%)
---------------------------------------------------------------------------
合===========102마리

●방법 : 이벤 물고기를 잡으면 다른 낚시터로 빠져 나와 다시 들어가
잡음 연속으로 3마리까지 나오기도 함.

일반물고기 + 이벤트물고기 확률적 순위
1 아네모네피쉬 (37%)
2 혹돔 비단잉어(29%)
4 금강바리(24%)
순으로 볼수 있습니다만 ...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이벤트 물고기의
빈도수가 타폰에 영향을 받은 혹돔이 가장 많은 출현 빈도수를 보였습니다. 이벤트 물고기 획득시에 다른 낚시터로 빠져나와 다시 들어 가는 방법으로 진행 해 본 결과 .. 역시 혹돔과 금강바리의 이벤트 물고기 출현 확률이 높았네요.. (지극히 제 경우임)


09금강바리와 10 아네모네 비슷한 양상으로 황금메뚜기에 반응을 햇습니다.

다른점은
아네모네피시는 일반고기가 연속으로 4마리까지 나오기도 해서
약간 짜증이 났었습니다 .
금강바리는 3마리까지 일반 고기가 나오기도 했으나, 평균 2마리에 한마리 꼴로
이벤트 고기가 나오는 확률을 보였습니다 .(연속으로 3마리도 나옴)


저녁놀선착장이 에너지 6이므로 . 황금전망대의 에너지 7보단 효율적인
면이 있어서 두고기의 비교는 확률적으로는 금강바리가 .. 에너지 측면에서는
아네모네가 유리 할듯합니다 . .기호에 맞게 잡으시면 될듯 합니다 .

2013.08.01 21:17 신고
PERMALINK
EDIT/DEL
우와 망구댁님 정보 감사합니다^^

100마리 잡은것도 단시간내에 잡기 힘들지만

잡은 숫자를 기재해가면서 하시다니..ㄷㄷ

타폰을 잡으려고 하다보면 혹돔이 일정이상 잡히더라구요 ㅎㅎ

나머지는 금강바리를 노려봐야 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보 감사드립니다~
Author Photo
gini99
2013.07.31 16:32 신고
PERMALINK
EDIT|REPLY
망구댁님 쪼랩 추카추카 ㅎㅎㅎ
그어렵다는 쪼랩에 도달하셨군요 ㅎㅎㅎ
이제 대회 개편되구 월척대회 함 같이 뛰어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ㅋㅋㅋ
Author Photo
망구댁
2013.07.31 22:37 신고
PERMALINK
EDIT/DEL
ㅎㅎㅎ
감사해요 ... 랩만 높은 하수라서 .. ㅋㅋ

한국은 무더위에 불쾌지수 높은 날씨라 (태국같네요 ..ㅎㅎ)
호주는 겨울날씨 이겠네요 .. ㅎㅎ

몸건강히 하시는 일 노력하시는 것 만큼 성과 있으시길 바래요 .

피마대회가 이번주에는 12:30~~1:00 월척대회
----------------------------19:00~~20:00 마릿수 대회 네요 .

월척대회를 같이 한번 뛰어야 할텐데 ..
시간이 될런지 몰것어요 ㅜㅜ

즐거운 피마 되시고 . 자주 뵈어요 ㅎ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1 14:17 신고
PERMALINK
EDIT|REPLY
냐하하~안녕하세용..샌드이치입니당~

전 100마리 끈낸거 인증하로 드러왔어용~~~냐하하~~짬짬히 시간날때마다 아네모네를 잡았죵~~

지금 총 101마리입니당...근데 이벤 응모하는게 안떠용....티스토어버젼인데..딴걸 다운받아봐야 할 듯 싶어용...

글고 얼마전에 공룡하고 3분을 싸워봤어용ㅋㅋㅋ낙시하러 드간는데 공룡이 나타난다길래~~봐뜨만 시간이 5분정도 남아뜨라고용..호오~~?미끼도 사놨겟다...경험함 해보자 싶어서...고깃덩이미노를 던지니깐 3수만에 물더군뇨~~~

컥~소리가 나더군뇨..왜 시간은 1분만 주는건지...스타빨아먹기하자는건지.....풀텐을 못하게 할려면...그냥 홀딩컨으로 잡게라도 해주등지.....ㅡㅡ;

재도전 3번하니깐 시간이 다되서 끈나더군뇽~~스타 날리고 몸으로 익힌바는
1) 이넘 잡을려면.....한 30분은 필요하겠그나.....ㅋㅋㅋ
2) 스타도 무지 깨지겠구나....
3) 재도전해서 던질때마다..사이즈가 다른넘이 올라오는그나??????그럼 마지막에 잡을때 3s를 노려잡을만 하겠구나?
4) 내 홀딩컨이 아직 많이 모질라는그나............
5) 마지막...낙대를 더 강화를 해야겠그나...공격력이 중요한듯 싶네영.....

결론은 아우 오떻게든 한말씩은 꼭 잡아보고 싶다 ^^* ㅋㅋ 이거네용

그래성 낙대 강화 맘먹고 해신을 강화라고 있습니다. 15강까지는 물약이 있어서 됬는데 그만하면 충분했는데 말입죵(히디+11로도 블러디가 슬슬 떙겨져오니까용.....) 방금 해신 17강이 됬어용......냐하하~~

+16이랑 +17이 강화서로 노실패로 갔다 이말씀 냐하하~~운이 억쑤로 좋죠잉~~~매일 1회씩 시도하고 있는데!!!!!낼은 18강에 도전할려구용.............또 한번에 되는거 아녀 이거????

냐하하~~여틍~~~대물day 되셔용~~





Author Photo
망구댁
2013.08.01 19:33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 정보 감사해요 .
여기저기 기웃거려 공룡 정보를 얻고 있는데
자세한 정보는 샌드이치님 뿐이네요 ..ㅎㅎ

야근시러님의 포스팅에서 샌드님의 정보를 얻네요 .. 다시한번 감사 .

낼까지 10% 공룡미노우 세일인데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
안사야 겟어요 . .ㅎㅎ

지들이 모 .30% 세일 은젠가는 하겟죠 모 .. ㅋㅋ

해신17강이라 ... 전 아직 16강 인데 .. 축하 드려요 ..
아마 GM 고등어 휴가중이라 . GM 비단잉어가 자비를
베푸나봐요 . .

이번주에 저도 시도 하려고 강화서 박박 모으고
있어요 ..

다시한번 해신 17강 축하드려요 ..ㅎ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1 20:20 신고
PERMALINK
EDIT/DEL
오 망구댁싸마 간만에 인사드려요잉~~~그간 편안하션는지용??

@ 자세히 적어놓치도 안은 정보를 가지고 그래 말씀하시다닛!!!이미 님께서 더 많은걸 알고 계실터인데~~~넘 겸손하시당~~!!!
여틍~! 공룡 이 씨댕이들~!전 젤 짱나는게 출현하는 시간입니당~!
아니 일하는 사람은 잡지 말라는 이야기라서용~~!! 오후 5시~6시랑...밤 11시에서 12시랑~~!!장난하나 진짜 ~~!!! 그쵸????

@ 저도 미끼세일은 점차적으로 더 많은 할인을 해줄꺼라는 생각입니다..그래서 만히는 안사써영....사도 할시간도 엄꼬......한 400개 정도만 구매~~!! ^^*근데 공룡 함 잡을려면 50개는 족히 들겠드라구용~~~이건 스타 빨아먹을려는 꼼수가 분명함!!~~

@ 해신 강황 ㄳ~!전 단품으로만 강화하자나영~~그래서 강화서를 안모으고 있으면 그떄그때 하는데~~~낼은 18강에 도전이에용~~~어띃게 1달안에는 되지 안카써영~~~~~

즐거운 하루 되시고용~~~냐하하~~~~~
2013.08.01 21:19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 안녕하세요~

샌드이치님도 100마리 잡으셨군요 +_+

안드로이드 버전에는 확실히 이벤트 뜨니 그걸로 받아서

신청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


다들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ㅋ
망구댁님은 요근래에 다녀오셨다고 하셨고~

15일 전후사이로 휴가가 몰리려나...???
Author Photo
망구댁
2013.08.02 03:15 신고
PERMALINK
EDIT/DEL
8월2일 ★스토마스스쿠스 월척대회★

망구댁 231등 830.6 cm [ss등급]

소요공룡미끼: 53개 95.4스타 소비

한번에 5%씩 줄길래 . 50개면 되겟구나 했는데
sss급은 3%~4% 내외밖에 안줄더군요 .

와~~ 스타엄청 빨아 먹을 녀석들을 등장 시킨 피싱마스터 ..
대단대단 ....

(그나저나 90랩이 230등이라니 ..휴 ~ 쪽팔려서리 . .ㅋㅋㅋ)

노현질 유저는 어쩌란 말인가용 ..
2013.08.02 09:47 신고
PERMALINK
EDIT|REPLY
혹시 100 마리 잡으셨어요?
2013.08.04 23:45 신고
PERMALINK
EDIT/DEL
김재현님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못잡았어요 ㅎㅎ;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2 10:39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쎄용~~샌드이치에용.....

망구댁님을 포함한 공룡과 퐈이팅을 해보신 분들~~~~~갑자기 궁금한게 생겨서 머하나만 여쭤볼꼐용~~~

우선 처음 입질은 공룡전용미끼로 받는것이 최선인거는 가틍데 말입죵........재도전을 할때 공룡미끼를 던지니깐 무조건 물더군뇨~~~

그럼?????재도전할때 일반미끼를 던지면 무조건 무나요????아님 안무나요????

아시는 분이 계시면 알려주셔용~~~

아 글고 또 하나~~~~재도전 10번만에 못잡고~~~다음에 입질 받으면~~~~체력이 다차인나요?아님 깍인 상태 그대로인가용????

알려주시와용~~~~~
Author Photo
gini99
2013.08.02 10:50 신고
PERMALINK
EDIT/DEL
ㅎㅎㅎ 드뎌 공룡 불 붙으셨네요 ㅎㅎ
삼에스 잡기가 꽤 까다롭다고 하네여 공룡이들.....

재도전시에는 그냥 미노 던져두 물더라구여 그래서 전 첨에 공룡미끼
재도전시 미노 써여 재도전 다 쓰구나면 다시 공룡미끼 쓰구여
아직 발컨이라 전 40~50분은 있어야 잡네여 ㅠ.ㅠ

글구 5시출현한건 밤에 에너지 10퍼정도 차구 다시 출현해요
나쁜점은 재도전은 리셋안딘다는거.....

ㅋㅋㅋ 알구있는데루 썼는데 만족하실만한 대답은 아닌듯 ㅎㅎㅎ
그럼 더위조심하시구여 즐피 하세여 ㅎㅎㅎ

ps 저두 101 마리루 끝냈어요 이벤 ㅎㅎㅎ
Author Photo
망구댁
2013.08.02 19:02 신고
PERMALINK
EDIT/DEL
전 이번에 재도전 안하고 그냥 진행해 봣어요
첫수 입질후에 5%깍이데요 .. 같은 자리에 물결 상관없이
똑같은 자리에 캐스팅 하니 또 물더군요 .

3번째는 다른 포인트에서 입질이 왓구요.
첫수 2수 : 1시방향 풀퍼팩
3수/4수 입질 : 12시 방향 풀퍼팩
5수/6수 입질 : 11시 방향 풀퍼팩
7수/8수 입질 : 12시방향 풀퍼팩
9수/10수 입질 :01시방향 풀퍼팩
11수/12수 입질 : 12시 방향 풀퍼팩

-----이러한 패턴을 보이더군요 ..
3s등급은 11시 방향에만 나왓엇어요
.(지니님 말씀대로 3s의 빈도수가 적더군요 )

소요시간은 35분정도 걸렷어요 .

10분전에 사전 밑작업을 조금 해둡니다 .
일반 미노우로 거대흑 가물치를 잡자 마자 낚시터를 빠져 나왔엇어요.
그리고 20분 간격으로 밑밥을 에쓰등급을 하나씩 깔아 두고요

스토마스는 3s 가 나온게 딱 2번 포인트가
11시 방향 물결 풀퍼팩엿는데 ..

정작 중요할때 제가 퍼팩을 못하고 액설런트를 하는 바람에 .
아마도 2s가 걸린듯 해요
(잡을때 카운트 60이 뜨더군요) 어쩔수 없이 잡을 수 밖에 없엇어요.)

일반 물고기가 나올떄 . 3s 나오는 포인트를 유심히 봤는데 .
아마도 그게 힌트가 될듯합니다 .

장비 : 해신16강으로 진행 했는데요 .. 정보를 보아하니 .해신보다는
슈포가 더 났다라는 정보가 있네요 ..다음에 슈포 15강으로 도전해 보려고요 그떄 더 자세한 정보를 적을께요 .

해신은 블러디 전용으로만 딱이라고 하데요 ..
Author Photo
탑피쉬
2013.08.03 00:47 신고
PERMALINK
EDIT|REPLY
하이용 다들 즐피하고 계신가용???

오늘 타폰이 잡고 1마리씩 클했어요 100마리는 풰쓰~~~~

낚대 세일 하내요~~ 세일 끝나면 신낚대 나오겠죠???

세일보구 해신이 냅다 지를라다 멈췄어요 신낚대 나오면 살려구요 ㅎ
근대 신낚대 나오구 세일할때까지 기다릴려면 엄청 오래 기다려야겠죠???

전 릴 12시 방향 코팅지가 붕~~~ 떠서 그부분이 터치가 앙대요~~~ 제가 12시~6시로 풀텐 하는대 잘 앙대내요 ㅋ~~~

님들은 알빼기 어케 하나요??? 전 하루종일 알빼기하면 필드 나갈 시간이 없던대 3낚2먹 해도 시간이..... ㅋ
2013.08.04 23:46 신고
PERMALINK
EDIT/DEL
탑피쉬님 안녕하세요~

이번 100마리는 패스하시는군요 ㅎㅎ

하긴 시간이 너무 걸리긴 해요ㄷㄷ

친구 100명 알빼기가 가능한가요....??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5 10:06 신고
PERMALINK
EDIT/DEL
하이용~~~오랜만에 인사드려용~~~

신상 낙대 당근 나오겠죵~~~.......왜냐???

기존 낙대 하이텐션 수치 내려간네용~~~.......듀얼인피니티가 풀텐이 민감해졌고용...히디가 무릴이 민감해젼네영....인제 듀인은~~쓸모없는 낙대쪽으로 가버린듯 싶네영....기존 낙대 수치 하향시키면 반드시 신상이 나오곤 하죵.........

근데 이번 신상 왠지 공룡을 때려잡는 넘으러 나올것 같지 안나용?해신도 블러디 전용으로 나온넘이니까용~~~....근데 무슨 추가능력이 붙으면~~공룡이랑 대전하기가 편할까용????음~~~~

공룡이랑 붙으면 머가 젤 짱나죠? 전 시간이등데.....글고 풀텐하면 바늘 빨개지는거랑~~

설마~~대전시간 연장???이건 좀 말이 안되는것 같고......
그럼 바늘 지구력 향상???? 만약에 이정도까지 겜빌이 한다면~~~이거 겜 접어야 할 듯~~

사실 요즘 알뺴기 넘 확률 낮아지고....현질 유도 넘 만이 하니까~~피마 그만 접을까~~란 생각이 들그등요~~~겜 빌 현질유도 넘 심한데 말입죵~~~

페북으로 칭구 늘려놓고, 알 확률 내리고..공룡이랑 대전할때 스타 빨아먹게 하고... 나쁜 시키들~~~여하틍~~~짱이 만히 나요...요즘 ...
Author Photo
디오스루에고노스
2013.08.04 14:15 신고
PERMALINK
EDIT|REPLY
하이루~~~ 즐건 피마와 함께 여름 휴가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전 이번 이벤 아주 맘에 안드네요..

풀 에너지로 해서 한마리 잡을까 말까입니다.. 저저번주부터 계속 그래오네요..

겨우 80마리 잡았는데,,, 20마리에 눈물쏟아야하는건 아닌지,, 에너지만 주구장창 풀로 채우면서 이런 삽질을 해야된다니 막막하네요..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ㅋㅋㅋㅋ

답답한 맘에 적어봅니다.
2013.08.04 23:48 신고
PERMALINK
EDIT/DEL
디오스루에고노스님 안녕하세요^^

이벤트가 예전에는 1마리씩만 잡게 했었는데..

이후 1마리씩 잡는것은 보상을 적게 하고, 3마리 5마리 잡게 만들고

그것도 약발이 안먹혔는지 이벤트 어종 상관없이 무조건 100마리 잡는 걸로 바뀌는 추세 같아요.

이벤트어종만 잡고 안잡는 유저들이 많으니 접속시간을 늘리려고 하는게 뻔히 보이긴 하는데..

Author Photo
니이미쉘
2013.08.04 15:24 신고
PERMALINK
EDIT|REPLY
하여간 게임빌 운영 참 뭐 같이 하네요.
어느 날 이후 부터 이벤트 물고기들 입질율이 팍 줄더니 이건 뭐,,,,,
이렇게 일관성 없는 운영은 제일인듯,,

아마도 스타벅스 커피값이 매우 아까웠나 봅니다.

아무튼 어찌어찌 해서 100마리 다 잡긴 했습니다.

저녁놀과 항금전망대를 왔다갔다 하며 아네모네피쉬와 금강바리를 잡았습니다.
한 낚시터에서 5번 던지기를 기본으로 하고 이벤트 물고기나 그 동종 물고기 잡으면
다른 낚시터로 이동하여 다시 5번...

이렇게 반복해서 겨우 100마리 채웠네요.
2013.08.04 23:50 신고
PERMALINK
EDIT/DEL
니이미쉘님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프티콘 쏘는것도 게임빌 자체내에서는 상당히 도박한걸로 보이거든요.

접속시간을 늘리려고 이런 이벤트를 마련한건 이해하지만..

특수 물고기가 아닌 일반물고기로 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Author Photo
디오스루에고노스
2013.08.04 16:49 신고
PERMALINK
EDIT|REPLY
미쉘님 방법대로 해봐야 겠네요..ㄳ해요.
Author Photo
탑피쉬
2013.08.04 18:00 신고
PERMALINK
EDIT|REPLY
와... 헐... ㅋ... 젠장... 망할

방금 보스한마리 건졌는대요
참나원나참나원...

에너지 5짜리 700개쯤 쓴거같고요
보스용미끼 제도전포함 500스타정도 쓴거 같아요

다시는 절대 안잡을 랍니다
어너지는 괜찮은대 아우 스타 아까워라 젠장





2013.08.04 23:51 신고
PERMALINK
EDIT/DEL
재도전으로 보스 물고기를 잡아야 하는데..

너무 스타 소비로만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조금 그렇내요

다른 방향으로 바꿨으면 좋을텐데..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5 09:53 신고
PERMALINK
EDIT/DEL
탑피쉬님 간만에 하이용~~~~

어후 근데 글케나 만히 들어용????어후~~~어쩌지~~~잡아야 대나 말아야 대나..... ㅡㅡ;

요즘 알빼기 확률이 넘 내려가서리....알도 안나와서 스타도 잘 안모이는뎅~~~한말 잡는데 글케나 만이 든다면~~~스타 500이상 모아서~~~

그담에 도전해야갠네용....아나~~~우짜냐~~~

스타빼고 공룡잡을 준비 다된는데 우이씨...

하지만 공료 잡으셔서 좋커씨용~~전 아직 1말도 못잡았영~~잡을 시간이 엄써용.....평일 점심시간쯤에 입질이 온다면 참 좋으련만~~~아이고~~~시간대가 저랑 안마자용~~~ ㅡㅡ;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5 09:57 신고
PERMALINK
EDIT|REPLY
하이용~~~샌드이치에용~~~냐하하~~~자랑하러 들어와씨용~~~멀??????

제가 해신 +18에 성공했담니당~~ ^^* 87렙만에 18강 아이템 첨이에영....

17에서 18가는데 2번실패하고 3번쨰에 딱 된네용....공격이 무려 3699나 되용~~~냐하하~~~

인제 공룡만 잡으면 되요 ㅋㅋㅋㅋ ㅡㅡ; 근데 신발 우짜죵~~~

위에 탑피쉬님이 스타가 500이나 든다고??????망구댁님은 해신보다 슈포가 더 좋다고???이런 신발 것~~~ㅡㅡ; 쩝~~~이네용
2013.08.05 14:53 신고
PERMALINK
EDIT/DEL
샌드이치님 안녕하세요~

해신 18강!! 축하드려요!!

몇번 실패도 없이 그냥 다이렉트 성공이내요 우와 ㅎㅎ

18강 부럽다 ㅎㅎ 축하드려요~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5 10:11 신고
PERMALINK
EDIT|REPLY
글을 막~~~~~쓰고 인는 샌드이치에영..

다름이 아니라 제가 8/7부터 8/11까지 휴가를 가요~~~사이판으로 ~~냐하하~~~~

그래서 선물이랑 요청이랑 못보내드릴것 가타용 (ㅡㅡ;) 딴 칭구들은 상관 엄는데~여기 블로그 칭님들께는 말이라도 하고 가야할듯 싶어서용~~~~

가따 와서 몰아서 요청들어온거 보내드릴꼐여.....미워하시지 마시고.....몇일만 참고 견디며, 인내하고, 기다리고, 화를 삭히시다보면~~~제가 다시 복귀하지 안을까......ㅋㅋㅋ

저 짤르시면 안댐니다....그럼 꿈에 나타나서......똥침할껌니다....냐하하~~~안녕히~
2013.08.05 14:55 신고
PERMALINK
EDIT/DEL
사이판으로 놀러가신다니 ㅠㅠㅠ

가서 맛있는거랑 많이 드시고, 재미있게 놀다오세요!!!

저는 휴가가 따로 없어서 서해쪽 가서 낚시나 해야 할듯해요 ㅠ

뱅기 타고 가시겠내요~
Author Photo
탑피쉬
2013.08.05 21:55 신고
PERMALINK
EDIT|REPLY
오호호호~~~ 센드님 사이판 혹시 자랑~~~

ㅎㅎ 완전 부럽~~~ (@.@)
18강도 완전 부럽~~~~~

일단 100인 알빼기 가능 합니다 요즘 신공으로 퐉퐉 글고 있어요 뭐 여전히 손꾸락이지만
별건 아니지만 시간단축과 체력소비절감 정도 인듯...
뭐냐면요 예전에는 릴게이지 밖같쪽 글었는대 요즘은 최대한 안쪽으로 글고 있어요
(손꾸락을 때고 다시 12시방향 붙일때까지의 시간이 줄어서 팍팍 끌려와요 어쩔땐 게이지 차기전에 잡을때도 있죵 한 20~30%정도는 그런듯....)

제가 현제 케리12~13강 해신 5강 이거등요 업 더하묜 겁나 빨리 잡을수도.....

그리고 골룡이 말입니다 위 에서 말씀드린 12~13 5강으로 잡았는뎁쇼 졸 빡셉니다~~~ 근대 센드님처럼 18강까지 가셨다면 저보다는 빨리 적으스타,미끼,에너지로 잡으실수 있을듯...

일단 체력은 총 5단계입니다 색깔 순서는 기역 안나는대 한칸 풀로 깍으니 80% 남더라구요 다음은 60% 40% 20% 글거 황금릴은 마찬가지로 40% 이하 남았을때 없어진거 같아요

색깔 순서는 이역 안나지만 (잡느라 멘붕상태라) 빨강 주황 노랑 녹색 파랑 이였던듯.....

글거 풀텐이 대긴하는대요 바늘이 빨개져 팍~~ 하고 터져요
홀딩해도 시간차이일뿐 빨개져 팍하고 터져요
근대 하다보니 홀딩은 결국 멀어져 노치더라고요(바늘 빨개지기전에)
그래서전 걍 풀텐으로 욜라 했답니다 (황금릴 없어지고 홀딩 풀텐 섞어했음...)

글거 공룡 이넘 스킬써요~~~

스킬쓰는건 렌덤인거 같긴한대 뭐냐면요
어느순간 텐션게이지와 바늘이 하늘색으로 (3~4회든가??) 깜빡거이고 텐션 게이지가 한 60~70%전도 훅~~ 차더라고요~~~

당연 풀텐할때 스킬 당하면 낚줄 팍~~~하고 터지죠 욜라만이 방생 했답니다
제가 60~70%정도 어케 알았냐고용~~~ ㅋ
황금릴 없어지고 홀딩으로 텐션 이빠시 내려 녹색 기다리는대....

씨팜 기다리는 녹색은 안뜨고 스킬 쓰더라고용~~~ 그래서 다시 풀게이지대고 그래서 거리가 멀어서 홀딩하면 노칠꺼같아 풀텐 글었죵 씨팜 몇번 몬글꼬 방생했지만 킁킁

뭐 그래도 다행??? 인건 공룡이가 스킬쓴후 가끔~~ 아주~~~~~~가끔~~~~ 기절해 줍디다~~ㅋ

참고로 전 아깝게 SS 잡았어요 S밑밥 하나 뿌리고 잡았더랍니다

글고 제도전시 미끼 바꿔서 해볼라고 했는대 미끼가 안바뀌내요

제도전 다쓰고 일반S미끼로 해봤는대 안나오더라구요~~ ㅋ

그래서 눈물흘리며 공룡미끼 사버렸더랍니다

글거요 처음에는 멕스물결로 입질받고 그후에는 렌덤입니다(당연물결)
멕스 안던져도 가까운물결 ㅍㅍ 던지면 입질 받을수 있어요 (렌덤 입니다)

다른분 확인점 해주세요 전 재도전 미끼 안바뀌던대 어떤지......
재도전 끝나고는 바뀌지만 일반S미끼는 안나오던대 일반S미끼도 나오는지 궁금하내요

이번에 바뀌어서 몇시~몇시까지 출현 으로 바꼈잔아요

제경험으로는 처음 입질 받고 부터 1시간 주어 지더군요
1시간동안 몬잡으면 다시 체력이찰까?? 아님 출현이 없어지까 한 20분정도 남았을때는 잡고기는 전부 방생하면서 잡으려 했더랍니다~~~ (결국 1시간만에 몬잡았어요)

망했구나 했는대 어 웬걸 계속 보스출현 뜨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했더랍니다 체력도 그대로구요 그리고는 1시간 경과후 첫수? 입질 받으면 또 1시간 주어집니다 어번에도 거의 1기간만에 (저절한 혈투만에) 결국 올렸습니다 (보스라 죽지안고 기절만하면 비루먹을 피마 땔칠라 했더랍니다~~~~~ ㅎ 근대 회색이아닌 깜장색이 뜨더라고요~~ㅋ)

이번에도 몬잡음 다음에또 두번째처럼 될지는 안해봐서 모르겠습돠~~~ㅋ

암튼 결국 2시간여만에 잡았답니다~~~ ㅜ.ㅜ

@@ 자랑 ## 자랑 $$ 자랑 && 자랑 ** 자랑 ~~자랑 ==

어서 자랑질이야~~ (0.0) @== 퍽~~(@.@) 죄송~~

이상 공룡이 경헙담 이였습돠~~~ 너무 길려나~~~
Author Photo
샌드이치
2013.08.06 18:16 신고
PERMALINK
EDIT|REPLY
@ 공룡후기 @ 입니다.

안녕하세용~샌드이치에용..저도 공룡 잡은거 후기 할려고 들어와써용

제가 잡은 공룡은 저녁놀선착장에 히보두스에영.....
SSS랭크시 9스타고용..에픽 능력치는 민첩+20이네용..능력치가 넘 짜네용...행운 올려주는 넘이었음 좋았을텡데......
근데 왜 제가 잡는 넘은 크기가 작을까용~~~SSS잡안는데 250CM에용 ㅡㅡ;;;

어쨌든 후기를 작성해봄니다.
# 착용장비 - 해신+18강, 캐리비안센 14~15강, 공격력 3750(일반미끼)
1) 입질 - 미끼는 보스용 고깃덩이 미노우구용.. 첫 입질후 3수정도에 1번꼴로 입질이 오네영
저는 스타를 행카사는데 다 써서....+4스타짜리 재도전을 5번만 했어용...
머 이정도 입질이 향후에도 유지된다면,, 재도전을 하나 그냥 입질을 받나 소모되는 스타차이는
크지 안을즛 싶지만, 재도전을 하는 쪽이 조듬더 덜 들겠어요..

$ 근데 우연일지도 모르지만 재도전만 하면 이넘이 파랗게 변해서 스킬을 시전하드라고용...그래
서 체력을 5%도 못깍고 시간도 다 못써보고 끝내야하는 경우가 발생을 하더라고용...
공룡이 쓰는 스킬에 대처하는 방법은 밑에 언급할려구용

2) 체력 - 한번 파이팅에 물고기 체력 100%에서 40%전까지는 체력5%깍는것이 목표네영..
글고 40% 아래로 떨어지니깐 한번 파이팅에 10%정도 깍을 수 있었어영...
한 15번 정도 파이팅을 하면 건질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영...이넘이 조금 약한넘에 속하는 넘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 전 다른 넘을 못잡아봐서 잘 모르겐네영.

3) 파이팅 - 1분안에 스킬 2번쓰기가 목표입니당.
시작하면 풀텐으로 스킬 함 쓰고 기절했을때 텐션을 내린다음 그담은 홀딩컨으로
해야되죵.. 풀텐으로 스킬 2번은 못쓰드라고용...그전에 바늘이 빨개져서 터져용...
이넘은 잠수를 안하니깐 홀딩컨하기 좋기도 한데 속도는 거의 최상급이라 금방 뒤로 도망가
버리네용.....즉 마지막 잡기 전까지는 무조건 가까운 곳에서 시작해서 풀텐으로 스킬함 쓰고
기절하면 텐션풀고, 홀딩컨으로 어뜨케든 스킬한번이라도 더 채워서 케력을 1%라도 더깍아야
해용..

* 자 꼼수 들어감니다. 사실 이게 젤 중요한거죵....
1) 파란스킬 대처법 - 이건 다들 아시겠지만서도, 파랑이로 변한다싶으면 릴감던 손을 무조건
놓고 텐션을 풀어야해여..중간 이하로 텐션이 내려가 있으면, 파랑이 스킬을 이넘이 쓴다고
해도 안터질수도 있어영...반대로 텐션이 높으면 바로 터질확률이 높겠죠? ㅋㅋ
그래서 파이팅 중 텐션은 중간보다 조금 위로 유지시키는 것이 좋고요
이넘이 파랑이로 변해서 쫙~~~움직일때 타이밍을 맞춰서 낙대를 그방향으로 움직이면, 이넘
이 기절을 해용...저도 매번 대는건 아닌데 2번에 한번꼴로 대구용..예측해서 낙대방향을 움직일
필요는 없고, 가는거 보고 움직이면 대드라고용...하지만 늦으면 터진다는거 ㅋㅋㅋㅋ
좀 적응을 해야겠죵 ㅋㅋㅋ

2) SSS잡기 - 이넘 잡을려면 15번이상 파이팅을 해야하니깐...대충 감이 오죠.... SSS가 어떤 크기
일지 말이죵...하지만 잠수를 안하니깐 파이팅중에는 이넘이 SSS인지 A인지 알길이 없긴한데
우린 또 경험치가 있자나영....이넘이 주황이나 녹색을 얼마나주는지 보고 놓치고 난후에 사이즈
를 보면 얼추 비슷하드라고용...녹색, 주황이를 많이 줘서 1%라도 더 깍은 넘은 좀 작고.....
광폭이 참 많은 넘이다 싶으면 좀 큰정도의 감을 말씀드리는 거에영.....
그리고 이런 꼼수를 부릴수있죵....제가 방금 쓴 방법인데용..마지막 잡을수있을만큼 됬을때..
S밑밥 3개에 풀샷 퍼팩을 노리는 거죵...물론 재도전으로 말입니다. 그럼 확률적으로 높아지죵
제가 쓰긴 핸는데 마지막 체력 9% 남기고 재도전 던젼는데 엑설런트가 나와서 방생했구용.....
그 담 재도전에서 퍼팩이긴 한데 영 빌빌거리길래 체력 6%방생했구용....3번째 풀샷 퍼팩으로
좀 빠릿빠릿하길래 잡았드만 SSS네용 ^^* 하하~ 어짜피 이 신발것 스타 이빠이 빨아먹는 넘
이라서 한말 잡고 다시는 쳐다도 안볼꺼니깐 잡을때 무조건 SSS잡아야 해영~~~

글이 넘 길다~~~제가 글을 잘 못써요.....근데 어째뜽~~~휴가가기전에 공룡한말 잡고ㅅ가서 다행이고용 ~^^*
이넘 손맛은 참 존네여...100스타 이상 투자할 만큼인가 싶긴 하지만~시간이랑 스타만 충분하면 머 무조건 잡을수있는 넘이니까영....블러디나 거치 SSS잡을려고 700~800스타만큼 미끼쓰는거나 별반 차이 없는거 가타용....
전 머 낙대나 장비욕심도 별로 없어서,,,,스타 슬슬 모아서 공룡이나 짬짬이 잡아볼려구용....
긴글 죄송하고용,,,,휴가 후에 뵈용~~냐하하~~~안녕~~~~~~~~^^*
Author Photo
망구댁
2013.08.06 23:33 신고
PERMALINK
EDIT|REPLY
★히보두스★

위에 샌드위치님이 자세히 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2번쨰 공룡인 . 히보두스에 도전을 햇는데요 .

첫번째 스토마스는 94스타가 소요 되었습니다 .
두번째 히보두스는 약간 경제적으로 도전을 해봣습니다 .

●장비:글레디에터 10강 슈팅스타포스 15강
------------------------[공격력:3450 제어력:3320]
●에너지소모: 210 (에너지+5:42개)
●보스미끼소모:30개(60스타)
●재도전:4회(16스타) ----------토탈 : 76스타 소모

확실히 풀텐으로만 진행을 해봤습니다 .. 1회에 에너지 .6%까지 빠지더군요.
4%미만이 물고기 저항치가 40% 미만일때는 1회에 .10% 이상 빠지기도 했습니다 .
한번 히보두스가. 70%정도 일떄 .. 장비를 수리하냐고 .빠져 나왓더니 .75%
늘어 있더군요 .

일단 샌드위치님의 풀텐 후에 무릴방식을 접목해 보겠습니다 .
워낙에 스타와 미끼 소모가 큰 보스들을 잡는 거라 .
제목표는 10회안에 잡는 것을 목표치로 두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11회 도전만에 잡았는데 .. 10회 안이. 어렵지 않을 듯합니다 ..

<여담>
키스틱소세지: 강쥐때문에 저번에 어렵다고 했는데 ..
제가 이번에 휴가시에 이용한 방법입니다 .. 위생장갑 비닐로 된거 이쬬 .
그걸로 풀텐을 해봣는데요 .. 일단 힘이 전혀 안들어 가고 . 손가락에 무리가
없더군요 .. 두번째 검지에 딱 붙어서 . 풀텐시에 같은 늑대알을 뽑을 때도
늑대의 에너지가 확 빠지더군요 . 7초정도 소모 되더군요 .
기존에 8초에서 9초정도 걸렷는데 ..
그냥 토시나 키스틱에 이은 하나의 방법입니다 . 비닐위생장갑..

주의:
여름에는 습진이 유발될수 있으니 .주의 하시고요 ..가을이나 겨울때 이용해 보세요.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 227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