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검볼앤던전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2017.07.17 17:55



애플 앱스토어 1위로 올라왔길래 다운받아서 해본 검볼앤던전 모바일 게임입니다. 

근데 지금은 순위권에 없음 


게임불감증이 심한 탓에 몇일 하면 다른게임을 찾았는데...


검볼앤던전은 2주가 지난 현재까지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음!!






처음 시작하는 화면 입니다.


게임끄더라도 오프라인중에 게임접속시 화면처럼 그동안 생성된 자원을 줍니다.


요즘 모바일게임들은 대부분 저렇게 게임을 못하는 중간중간 자원을 챙겨줘서 좋습니다.


솔직히 게임중에만 자원얻게 만들면 지루해지죠 ㅋㅋ






게임하면서 정말 중요한 자원들을 관리하는 화면 입니다.


조그마한 슬라임같이 생긴것들을 검볼이라고 부르는데 여러종류의 자원에 분배를 할수 있습니다.


게임중에 얻는 재료유물도 만들고! 자원채집 레벨도 올리고! 여러가지 할수있습니다.






검볼앤던전 게임자체가 던전을 클리어 하는 게임입니다.


그러다보니 여러종류의 검볼(캐릭터)을 골라서 플레이 할수가 있고, 그수도 무려 100가지가 넘는다고 하는데..


솔직히 캐릭이 많다고 다 좋은것도 아니고 ㅋ   쓰는애들만 씁니다 ㅋㅋ







던전앤검볼의 주목적인 던전 게임 화면입니다.


처음에는 스토리 모드로 자연스럽게 검볼을 얻을수 있게 하고,


스토리가 끝나면 무한모드로 계속 게임할수 있는데 이게 가장 재미있습니다 ㅋ


무한모드 랭킹도 있고, 클리어하면서 얻는 재료나 히든검볼을 얻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검볼앤던전의 또다른 컨텐츠인 비행선 입니다.


게임을 일정 진행하면 비행선을 고칠수가 있고, 그이후 비행선을 타고 다니면서


랜덤 이벤트 및 유저를 약탈할수 있습니다. ( 전쟁게임같은 약탈은 아니니 걱정마세요!)


반대로 내가 약탈당해도 거의 손해가 없고, 복수도 할수 있어 괜찮습니다.


근데 계속 하다보면 반복입니다 ㅋㅋ







에고 빼먹은것들이 있어서 추가 합니다 ㅋ


연맹 시스템이 새로 업그레이드가 되서 패키지로 자원도 얻을수 있고,


포상금 시스템으로 추가 자원도 얻을수 있고! 퀘스트도 있고!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는건 아닌데... 재미있습니다 ㅋ


공장에서 찍혀나오듯 나오는 양산형게임은 아니니까 한번 해보세요


과금을 하면 좀더 재미있게 하겠지만 무과금으로도 할만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무과금으로 게임중이거든요 ㅎ



엮인글 0개, 댓글 0개가 있습니다.

Comments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2 3 4 5 6 ··· 132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