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피싱마스터 공략 4.여울계곡 괴물파이크

2012.12.29 02:00
 

피싱마스터 공략. 4.여울계곡 괴물파이크

 

 

피싱마스터 괴물파이크

 

여울계곡 모든 어종을 다 잡으면 요런 화면이 나옵니다.

네임드 피시 인데요.

 

 

 

 

피싱마스터 괴물파이크 미끼

 

어    종 

선호미끼 

잠수치 

 괴물파이크

스피너 

51 

 

 

괴물유저분들은 풀텐으로 쉽게쉽게 잡으시는 네임드입니다.

거대가물치 다음으로 쉬운놈인데요.

보통 제어 1000정도는 되셔야 잡기 편합니다.

 

4%대정도 체력이 되면 물고기가 얌전해집니다.

1%정도 되었을때 텐션을 최대한 떨어트리고

스킬게이지는 꽉채운상태로 쓰지말고 그대로 두세요.

그리고 릴을 냅다 감으면 물고기가 죽습니다.

그때 릴을 땡기시고,부활해서 광폭상태라면 스킬로 기절시키고,

(기절했는지 꼭 확인하세요. 확인없이 막땡기다가 한방에 훅갑니다;)

기절했으면 끌구오구. 반복하시면 됩니다.

 

보통 부활하면 40%정도 체력을 가지고 살아나기 때문에

초반보다는 쉽습니다. 조급해 하지 마시고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엮인글 0개, 댓글 21개가 있습니다.

Comments

Author Photo
이수
2013.01.17 01:42 신고
PERMALINK
EDIT|REPLY
esu0414 친구추천이요~~
2013.01.17 09:46 신고
PERMALINK
EDIT/DEL
제가 친구가 꽉차서;;
여기 분들이랑 친구추가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Author Photo
geolee87
2013.01.22 08:14 신고
PERMALINK
EDIT|REPLY
몇미터 정도 던져야 쉽죠 . 거대가물치는 20미터 좀 넘게 던지면 나중에 가물치가 근처에 와도 초록 많이주던데요 괴물파이크는 없나여?
2013.01.22 10:50 신고
PERMALINK
EDIT/DEL
테스트 해보려고 한번 잡아봤습니다;
geolee87님 제어도가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처럼 어설픈 제로홀딩과 저질컨을 가지고 계시다면..

거대 흑가물치 잡으실 정도시면 괴물파이크가 쪼금더 피가
많을뿐이지 잡으실수 있습니다.

낚시터의 1/3은 던져주셔야 무한광폭을 피할수 있습니다.
여울계곡은 54미터가 한계거리니(줄끊고 도망가는거리)
20미터 던지시면 말씀하신대로 초록 잘줍니다 ㅎㅎ

추가로 다른분들이 보실수 있으니 기본 네임드 공식 알려드릴게요.
1. 체력 4% 이하면 무조건 초록(한계거리 1/3 이상 던질시기준)
2. 체력 1% 또는 0% 만드신후 텐션 최대한 떨구시고....
냅다 땡겨주세요. 70%정도부터 떙겼다 풀었다 하면서 게이지채우시다보면
물고기 부활후 잠깐 2~3초 정도 초록주다가 바뀔겁니다.
그때 스킬쓰시고 떙겨주시고. 반복.
3. 체력 40% 이하되면 물고기 체력이 약해집니다. 쭉쭉 딸려옵니다.
처음과 같이 힘싸움하실필요 없습니다.
4. 부활해도 체력이 적기때문에 잡을수 있습니다.
5. 급하게 릴 풀지 마시고, 연타홀딩으로 텐션수치 내리세요.

저는 제어 800대입니다. 기절 2번정도 시키면 딸려오더군요.
참고하세요^^(다른분들은 제어 500 에도 잡는다고..-_-)

네임드는 부활하는거 귀찮아서 거의 안잡고 있거든요;
나중에 날잡아서 낚시 가능한 네임드 잡아 공략팁 드리겠습니다;
Author Photo
geolee87
2013.01.22 11:50 신고
PERMALINK
EDIT|REPLY
감사합니다 저는 공격 1518, 스킬1350, 제어 948 인데요 스타시커 소닉 쓰고있고요 , 거대가물치도 팁보고 쉽게 잡아서 ㅠㅠ 쉬울줄알았어요 ㅎㅎ . 님의 어드바이스 감사합니다. 항상 맘이 급해서 한번에 잡을려보다 한번 기절시키고 다시 부활하면 손에 땀이 나면서 연타 홀딩 도 잘 안되더라고요 ㅜㅜ 다시한번 자세한 팁 감사드립니다 . 자주 댓글 달겠습니다 . 님의 어드바이스 듯고 바로 잡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네임드 도 어드바이스 부탁드려요

2013.01.22 19:04 신고
PERMALINK
EDIT/DEL
잡으셨다니 축하드려요!!
처음 잡으시는게 어렵지 이미 흑가물치를 잡으신 경험이 있어서
쉽게 잡으신게 아닌가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2013.01.29 20:20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안녕하세요~ 님을 친추로 둔 whoamI승훈 입니다~ 블로그 잘보고 가여~
2013.01.30 11:08 신고
PERMALINK
EDIT/DEL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디가 특이해서 기억하고 있었어요 ㅋ
Author Photo
알케미스트81
2013.03.03 21:40 신고
PERMALINK
EDIT|REPLY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얻어가고 있습니다.
방금 레벨 35에 트와일라잇3강 낚시대에 A급메뚜기로
S급 237.4 짜리 잡았습니다.
(공격 1052 스킬 940 제어 619)

풀텐션같은거 할줄도 모르고 한 1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2번 부활했는데 손가락에 쥐나는 줄 알았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얻은 정보로 잡을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수고하세요.
2013.03.04 10:02 신고
PERMALINK
EDIT/DEL
안녕하세요^^
제어가 낮으셔서 풀텐 아니셨으면 굉장히 물고기가 날뛰었을텐데
잘잡으셨내요 ㅎㅎ
신상낚시대 빼고 최고급 낚시대를 장만하셨으니 풀텐만 익히시면
많이 밀려서 그렇지 거의 모든 물고기를 잡을수 있습니다 ㅎ
풀텐 방법이 실은 별거 없기 때문에 조만간 방법 올려드릴게요^^
Author Photo
민석이
2013.03.19 17:34 신고
PERMALINK
EDIT|REPLY
저16럽피마유저인데스타미끼말고있나요?
Author Photo
민석이
2013.03.19 17:34 신고
PERMALINK
EDIT|REPLY
저16럽피마유저인데스타미끼말고있나요?
Author Photo
민석이
2013.03.19 17:36 신고
PERMALINK
EDIT|REPLY
저16럽피마유저인데스타미끼말고있나요?
2013.03.19 23:09 신고
PERMALINK
EDIT/DEL
민석이님 안녕하세요^^

스타미끼 말고는..

곤충 일반미끼로 입질이 온다고는 하는데..

스타고기도 아니고 네임드인지라..

일반미끼로 잡으시려면 멘붕옵니다 ㅎ;

그리고 지금 레벨에는 많이 힘들것 같아요
Author Photo
민석이람니다
2013.04.12 16:5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저 전에 민석이로 댔글섰는데18렙에솔로와이즈끼고있는데잡을수있나요?
민석이람니다는 제닉냄임
2013.04.15 09:59 신고
PERMALINK
EDIT/DEL
안녕하세요 ㅋ

예전에 질문 주셨던분이시내요 ㅎ

아무래도 레벨 18에 솔로로는 잡기 힘들듯 해요.

레벨은 크게 중요한게 아니구요.

낚시대도 낮아도 상관은 없는데..

문제는 이놈보다 약한게 거대흑가물치인데.

잘하시는 분이라도 제어도 600은 넘어야 가능하거든요.

보통은 제어 1000정도에 도전하시는게 좋구요;
Author Photo
민석이람니다
2013.04.12 16:53 신고
PERMALINK
EDIT|REPLY
저 전에 민석이로 댔글섰는데18렙에솔로와이즈끼고있는데잡을수있나요?
민석이람니다는 제닉냄임
2013.06.14 21:30 신고
PERMALINK
EDIT|REPLY
방금 SS등급으로 괴파 첫수 했네요.ㅎㅎ
흑가보다 쉬워요.
Author Photo
피싱진짜ㅗ보
2013.09.17 11:28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오 ㅋㅋ 다른 네임드는 몇번던지면 물던데.. 파이크는 안무네요 ㅋㅋ
Author Photo
피싱진짜ㅗ보
2013.09.17 11:30 신고
PERMALINK
EDIT|REPLY
이런.. 안문다는 댓글 쓰자마자 물어서 잡음 ㅋㄷ
Author Photo
경준67890
2013.10.25 21:15 신고
PERMALINK
EDIT|REPLY
거흑은 잡는데 괴파는 못잡음... 근데 등각이는 또 잡음... 이거 뭐지??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227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