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피싱마스터 공략 5.안개호수 머스키,플라워혼,월아이

2012.12.31 02:30
 

피싱마스터 공략 5.안개호수 머스키,플라워혼,월아이

 

 피싱마스터 머스키 미끼

 

어    종 

선호미끼 

잠수치 

 머스키

웜(1),지렁이(2) 

14 

 

S등급 3마리잡기 //  등급상관없이 15마리 잡기

두개 퀘스트 동시에 진행 가능합니다.

웬만하면 같이 하세요. ㅋㅋ 

이런퀘스트 따로따로 깨시면 멘붕옵니다.ㅠ

 

파이크보다는 잘나옵니다 ㅋㅋ. 저도 현재 진행중이구요.

S등급이 생각보다 잘 안나옵니다; 대물은 잘잡히는데..ㅠㅠㅠㅠ

 

 

낚시대 안부러지는게 신기하내요..역시 비싼건 틀린듯..--;

 

 

 

 

 

피싱마스터 플라워혼 미끼

 

어    종 

선호미끼 

잠수치 

 플라워혼

떡밥(1),곤충(2) 

13 

 

키우기 퀘스트때문에 잡아야 하는 물고기입니다.

정말 정말 일반미끼로 잘안나옵니다....

다른건 잘 안나온다는 마음가짐이라도 있지만.. 요놈은..

생각지도 못한상태에서 퀘를 받기 때문에 잡다보면 멘붕옵니다.ㅋ

혹시라도 일반미끼로 도저히 못잡으시겠다고 하시면

스피너 쓰시면 일반미끼보다는 잘 통합니다.

 

그래도 스피너 아까우니 일반미끼로 !!

화이팅!!

 

 

혹이 클수록 잘키운거라고 합니다;

 

 

 

 

 

피싱마스터 월아이 미끼

 

어    종 

선호미끼 

잠수치 

 월아이

웜(1),지렁이(2),곤충(3) 

13 

 

 

머스키 잡다보면 정말 미친듯이 잡힙니다.

퀘스트로도 여러번 나오는데 그건 좋습니다. 깨기 쉬워요 ㅋ

파는 가격도 적당하고 해서 악감정은 없지만..

너무 자주 나옴..

 

 

 

 

 

 

 

엮인글 0개, 댓글 15개가 있습니다.

Comments

Author Photo
김강사
2013.02.01 03:17 신고
PERMALINK
EDIT|REPLY
머스키는 낚시대를 가장 오른쪽으로 당긴 상태에서 70% 정도의 힘으로 던지면 잘 물더군요
10번 던지면 최소한 한번에서 최대 세번까지도 물더라고요. 음.. 70% 정도면 어디에 떨어지냐면
살짝 튀어나온 곳 있죠? 거기에 붙어서 똑 떨어집니다. 그 위치에서 아주 잘 물어요.
2013.02.01 19:08 신고
PERMALINK
EDIT/DEL
말씀해주신곳이 포인트 지점인가봐요 ㅎㅎ
다른분들도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잡힐때는 쭉쭉 딸려오더만..
안잡힐때는 정말 이건머..ㅎㅎ
Author Photo
팻투니아
2013.04.01 10:18 신고
PERMALINK
EDIT|REPLY
머스키잡으려다 피라루크2마리나 잡았어요;;
2013.04.01 11:52 신고
PERMALINK
EDIT/DEL
팻투니아님 안녕하세요^^
어떻게 더 잡기 힘든 피라루크를 2마리나;;;

혹시 머스키를 처음 잡으시는건 아니시죠???
피마가 신기한게.. 처음 잡는 어종은 잘 안나옵니다;;
근데 한번 잡으면 간간히 잘 잡히구요ㅎ;
2013.04.09 20:27 신고
PERMALINK
EDIT|REPLY
댓글을 남겨주세요~
2013.04.09 20:30 신고
PERMALINK
EDIT|REPLY
얼마전에 플라워혼 a등급 인가 s등급인가 이상으로 키우는 퀘 떳는데 ss등급 이어서 실패..
2013.04.10 21:57 신고
PERMALINK
EDIT/DEL
앗 혹시 파셨나요???
S등급 이상이기때문에
SS등급 잡아서 SSS등급으로 키워도 인정되는데..ㅠ
2013.04.21 13:18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앗! 그런가요?ㅠㅠ
팔았는데
2013.04.21 13:33 신고
PERMALINK
EDIT/DEL
다음에 잡으시면 제가 설명드린데로 함 해보세요 ㅋ
2013.04.29 16:20 신고
PERMALINK
EDIT|REPLY
내 그렇게 해볼께요.ㅠㅠ
2013.04.30 18:32 신고
PERMALINK
EDIT/DEL
네 ㅎ

화이팅~
2013.05.20 17:48 신고
PERMALINK
EDIT|REPLY
헉!
머스키 퀘스트 따로 깨는중 인데요.ㅠㅠ
2013.05.20 17:53 신고
PERMALINK
EDIT/DEL
퀘스트에 너무 스트레스 안받으시면 상관없으세요~

저는 스트레스 받아서 ㅎㅎㅎ

2013.05.27 15:51 신고
PERMALINK
EDIT|REPLY
어제 머스키15마리 퀘스트가 떳어요........................................!!!!!!!!!!!!!!!!!!!!!!!
2013.05.28 17:53 신고
PERMALINK
EDIT/DEL
다시 머스키 잡으시러 화이팅!!

스타미끼 조금 모으셨다면 스타미끼로 깨셔도 됩니다 ㅎ

15마리 ...ㄷㄷ..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 227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