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싱마스터

피싱마스터 이벤트 ~기 물고기를 낚아라

 

 

 피싱마스터 이벤트 ~기 물고기를 모두 낚아라!!

 

 

피싱마스터 기물고기를 낚아라

 

 

 

 

특산어 낚기 이벤트가 종료되고,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새해부터 뭔가 스타를 적게 주는 이벤트로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다행인데 1마리씩만 잡게 해서 다행입니다.

 

특산어낚기 이벤트는 솔직히 5마리씩 잡는거 너무했었어요 ㅋㅋ

스타는 적게 주고 쿠폰으로 때우는 듯한 분위기...

 

 

 

 

피싱마스터 기물고기를 낚아라

 

 

 

 

공지에서 보시다시피 기본으로 주는것+ 추가로 주는것들입니다.

 

 

1. 각 어종당 1마리씩 잡은수 X 레어쿠폰 1장  

 

2. 5종 이상 잡았다면 에픽쿠폰 3장 추가증정.

 

3. 10종 이상 잡았다면 30스타 추가증정.

 

4. 14종 전부 잡았다면 15강화제 추가증정.

 

 

 

쉽게 설명드리자면..

 

1 ~ 4어종 잡으셨다면 = 레어쿠폰 어종x장

~ 9어종 잡으셨다면 = 레어쿠폰 어종x장 + 에픽쿠폰 3장

10~13어종 잡으셨다면 = 레어쿠폰 어종x장 + 에픽쿠폰 3장 + 30스타

전부14어종 잡으셨다면 = 레어쿠폰 어종x장 + 에픽쿠폰 3장 + 30스타 + 15강화제

 

이렇게 준다는거 같습니다.

 

 

 

~기 물고기 낚아라 미끼

 

 

 

 

 

메기는 비녹원에서도 잡을수 있지만 맹글로리버에서

그냥 편하게 잡으시라고 추가안했습니다~

 

알빼기 대명사 늑대고기도 포함되어 있내요 ㅎㅎ

네임드도 있고..ㅠ

 

 

 

 

 

이벤트 페이지 들어가시면 요렇게 잡은 물고기 확인 가능합니다.

각 1마리씩만 잡으면 되니 전번 이벤트보다는 너무 좋내요ㅠㅠ

 

 

 

기 물고기를 낚아라

 

 

저렙분들은 매일 낚시터 1곳이 열리니 매일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조개해변이 열렸습니다.

레벨 높은 낚시터는 C급 미끼로 하세요^^

 

~기 물고기를 낚아라 이벤트 꼭 성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