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명의도용? 나도모르게 가입되어있다.

 

 

 

10년 전까지만해도 개인정보의 중요성이 그다지 이슈의 대상이 아니였습니다.

2000년대 초반만해도 넷마블의 비밀번호가 00000 으로 만들어서 사용했었으니까요.. ㅎㅎ

제 비밀번호 였습니다. 08년도까지 유지하다가(레어성으로..)

해킹당해 어쩔수 없이 변경했습니다.  해킹범도 어이없었을 거에요... ㅎㅎㅎ

 

명의도용이 왜 중요한지는 여러 방송에서 크게 다뤄서 익히 아실겁니다.

왜? 중요하게 다뤘을까요? 위험요소가 굉장히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여러분의 개인정보는 중국웹사이트에 많이 노출되어있을겁니다.

제꺼는 확실히 노출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많은 사이트에서 가입하려고 시도해서 저한테 문자 및 메일로 계속 통보가 왔었거든요.

1년정도 계속 막히니 제정보를 버린것인지.. 거의 명의도용의심으로 문자는 안오더군요.

이렌24 개인명의도용으로 저는 가입하였습니다.

 

명의도용 가입을 안했을경우 어떤 위험성이 있는지 쉽게 예를 들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해킹범이 저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알고 있어서.. 해킹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넥슨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이디 찾기로 제가 무슨 아이디를 쓰는지 확인부터 할테죠

 

 

 

 

 

그러면 이렇게 친절하게 주민번호와 이름을 입력후 확인창이 뜹니다.

 

 

 

 

입력창이 넥슨사이트가 아닌 이렇게 사이렌 24인증창으로 변경됩니다.

여기서 개인정보를 넣고 확인을 누르면 어떻게 될까요?

 

 

 

 

이렇게 인증창으로 변경됩니다 ㅎㅎ

승인번호를 입력해야 개인정보를 조회할수 있는거죠.

이렇게 제꺼를 해킹하고 있을때 저한테는 문자가 하나 날라옵니다.

 

 

 

이렇게 해서 제가 해킹당하는것을 알게되고, 자연스럽게 차단되기때문에

별다른 걱정을 안하게 됩니다.

 

솔직히 사이렌24 명의도용 서비스를 이용하게된 이유는..

예전에 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잠깐 즐기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어느날 보니 로그인이 안되더군요.. 뭐지??? 사이트가 이상해졌나???

비밀번호 찾기로 들어가니 질문도 바뀌어져있고???

 

알고보니..ㅎㅎ

해킹범이 제꺼 개인정보로 로그인해서 비번바꾸고, 개인정보 바꾸고

해킹했던거더군요.. 어떻게 개인정보를 알았다고 비번이 뚫리지??

이메일쪽에 가보니..

 

여러 사이트에 개인정보로 들어가서 내가 사용하는 네이버메일을 확인하고.

네이버메일을 해킹하고 게임사이트 들어가서(다른비번썼었음)

네이버 메일로 비번전송하고, 그걸로 로그인했더군요 ㅎㅎㅎ

 

이때 범용개인인증서 + 사이렌24 가입해서 현재까지는 아무런 해킹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명의도용서비스를 이용안하신다면 적극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미 노출된 개인정보로 엄청나게 많은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을수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가입한 사이트 + 누군가가 가입한 사이트에는 내 개인정보가 더욱 자세히 써있죠.

 

사이렌24 명의도용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명의도용도 막아주면서 내가 가입한 사이트들이 뭐가 있는지

확인도 가능해집니다.

 

 

 

사이렌24 명의도용 가입시 기본으로제공되는 내 주민번호가 사용된 흔적들입니다.

해당 IP도 나오며 주민번호 인증에 성공했는지 실패했는지 여부도 알수있습니다.

아마도.. 가입이 안되셨다면 모르는곳에서도 인증성공이 되어있을겁니다.

 

 

 

 

추가로 내가 가입되어있는 사이트를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맨처음에 가입당시 확인했던 사이트들이 500개는 넘었던걸로 기억됩니다;

내가 모르는 사이트들은 탈퇴하고, 탈퇴안되는곳들은 이메일 보내서 탈퇴요청하고..

아주 고생했었습니다 ㅎㅎ

 

사이렌24 개인명의도용 서비스는 월 1430원 입니다.

담배를 태우신다면.. 반갑정도의 가격입니다.

 

가족분이 3인 이상이시라면  총5명이 이용하는데 3300원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경제적입니다.

저는 분가해서 사는 중이라.. 저 개인것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이렌24 이동

 

요즘에도 간간히 실명인증 한다고 문자가 날라오고 있긴한데..

1년전쯤에는 뜸하다가 요새 다시 오는거보니.. 제정보가 다른곳으로 또 팔린듯 합니다 ㅎㅎㅎ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ㅋㅋ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