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피싱마스터 공략 1-2 친구추가방법

2012.12.17 23:35
 

피싱마스터 공략 1-2 친구추가 및 게임팁

 

 

 

로그인이 잘안되는 게임 로딩화면.ㅡㅡ;;

 

 

첫번째 공략에서 말씀드렸듯이 친구추가는 필수입니다.

친구없이 게임을 한다면 엄청난 자금난에 허덕이며 미끼 하나 사려고 해도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친구가 있다면 A급미끼를 제외하고는 훗~ C급정도야

 

친구추가 하는 방법으로는 게임내에서 추가할수 있는 방법가 누군가가 추가해서 요청이 오는경우가 있습니다.

마켓에 친구추가 어플도 있지만 좀더 쉽고 빠르게 친구추가 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팁은 맨아래 있습니다^^)

 

친구추가 방법 

 

1. 게임내 친구추가 방법

 

 

 그림 1-1

친구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화면이나옵니다.

 

 

그림 1-2

추천친구를 누르면 친구 리스트가 쭉 나오면 친구요청을 할수 있습니다.

레벨 1부터 나오기때문에 실질적으로 게임하는 사람도있고, 그냥 깔고 지운사람도 있고해서

갱신을 몇번하다보면 일일추천친구 40명이 넘어가서 더이상 친구 리스트도 볼수 없고,

친구요청도 제대로 안됩니다.. 

 

 

 

2. 사이트내에서 친구추가방법

 

 

그림1-3

 

http://fishing.gamevil.com/m/

 

게임빌 피싱마스터 모바일전용 홈피입니다.

들어가시면 1-3그림처럼 나오며 [커뮤니티]를 누르시면 게시판이 쭉~ 나옵니다.

 

 

 

 

게시판중에서 [피마 친구요청]을 클릭하시면 친구 추가 글을 작성할수가 있는데요.

 

 

 

 

위 그림처럼 다른사람아이디를 직접 게임내 친구검색으로 아이디를 직접 입력하여 추가할수 있습니다.

(그림 1-2 참조)

 

아니면 연필모양을 클릭하면 글을 작성할수가 있는데.  

ex)게임내별명 <---  친구 구합니다. 선물교환해요~

 

작성하시면 보통 1~2일내 친구 50명을 모으실수 있구요. 친구가 모였으면 서로 선물을 주고 받을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가 끝났으니 다시 게임화면으로 가겠습니다~

 

 

 

 

 

화면중에서 무료선물을 클릭하면 친구에게 선물을 보낼수 있습니다.

 

 

 

* 선물을 보내실때는 에너지+3 으로 보내주세요. 미끼는 그닥 사람들이 안좋아 합니다~

  추석같은 명절날에 이벤트할때는 에너지+3 오른쪽에 이벤트 미끼가 생기는데 그걸로 꼭 보내주시구요^^

  선물 줄때 렙 안된다고 A급도 아닌 C급미끼 상대방한테 선물이라고 투척하면 싫어해요

  (제 친구님들중에서도 미끼 가끔가다 저한테 투척을 ㅠㅠㅠㅠㅠ 에너지 달라고 ㅠㅠㅠ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게임 시작할때 친구를 50명(MAX) 꼭 만드세요!! . 풍족한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친구 수족관 방문 가능 : 먹이 5번줄수있음. 한번줄때 10원+경험치2 획득.  5번다주면  추가 50원 + 에너지2획득

                                 친구 1명이 주는돈 100원.  

                                 50명 X 100원 = 5000원  // 50명 X 에너지2 = 100에너지

                                 (친구추가 안한사람과 MAX한사람은 매일 최소 5천원씩 차이납니다.)

 

친구끼리 선물 주고받음: 에너지+3건전지(50개) / 친구에게 +3건전지 요청으로 50개 받음

                                  매일 최대 100개 생김(에너지+3)

 

친구가 잡은 물고기축하 : 최소 10원~ 30원    / 평균 2~3천원 받음(24시간기준)

 

대충해도 친구추가 안한사람과 차이가  평균 7~8천원 , 에너지+3건전지(50~70개) 발생됩니다!!

 

뭔가 두서없게 이야기 했지만.. 진짜 중요합니다!!  친구추가 바로 하세요!!! 두번하세요!!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엮인글 0개, 댓글 2개가 있습니다.

Comments

Author Photo
피싱마스터
2013.02.26 12:16 신고
PERMALINK
EDIT|REPLY
친구10번방문해서 하트 50개채우면 뭐주는건지 알수있을까요?
막 경험치 50배
골드 1000배 이런거 주던데 내정보 가도 없고‥‥
2013.02.26 20:39 신고
PERMALINK
EDIT/DEL
안녕하세요^^

친구 10번 방문해서 하트 다 채우면..

경험치 50배나 골드 1000배는 아니구요 ㅎㅎ;

경험치 50, 100(맞을거에요 ㅎ)
골드 500원, 1000원

이렇게 주는겁니다;
그 화면 나오는즉시 경험치 또는 돈에 바로 포함되구요

10번 채우기가 참 힘든데..
전부 주는것도 아니고 저중에 1개만 줍니다 ㅋ
보상이 참 실망스럽죠 ㅎ;;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