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야식추천,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추천,우리동네 배달음식

 

 

저녁밥을 먹고, 티비를 보다보면 어느새 소화가 다되었는지 출출함을 느낍니다 ㅎ

 

주전부리라도 하려고 라면이나 과자를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허전함 ㅎㅎㅎㅎ

 

그래서 배달음식을 자주 배달시켜서 먹는데요.

 

 

 

야식으로 배달시킨 음식중에 가장많이 먹은게 족발.보쌈입니다.

 

야들야들한 고기에다가 보쌈속을 상추에 얹어서 한입 먹으면~ 크 ~ ㅎㅎ

 

거기에 소주 한잔 걸치면 완벽하죠 ㅎㅎㅎ

 

 

 

언젠가 한번 친구들이 놀러와서 족발이나 시켜먹으려고 했더니 당췌 번호를 찾을수가..

 

집안을 전부다 뒤집고 찾아봤으나 나오는건 중국집, 피잣집 전단지만 나오더라구요.

 

보쌈!! 보쌈이 먹고 싶어서 우리동네 배달음식점 있나 나가서 찾아봤습니다.

 

 

 

정말 깔끔하신 분들이 다 치우셨는지 평소에는 잘보이던 전단지조차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배달음식 사이트를 찾았습니다.ㅋ

 

우리동네 배달음식이 뭐뭐 있는지 한눈에 확인도 되고, 리뷰를 통해서 야식추천도 해주더라구요.

 

 

 

 

 

친구들이랑 보쌈을 먹을지 치킨을 먹을지 계속 고민했습니다.

 

친구중에 치킨 매니아가 있어서 계속 치킨,치킨, 치느님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다수결로 인해서 보쌈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우리동네 배달음식 해주는 곳이 몇군데 없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 우리동네 배달음식하는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야식배달을 해준다는걸 확인하고는 놀랐습니다 ㅎ

 

 

 

야식추천해 주시는 분들이 밤에는 보쌈을 먹는게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치킨도 야식추천으로 많이들 해주시구요.

 

둘다 질리면 중국요리 배달시켜서 먹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

 

 

 

 

야식추천으로 저는 보쌈이 밤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ㅎ

 

족발도 야식추천 리스트중에 포함되지만, 보쌈속을 안주는곳이 많아서요.

 

그래서 보쌈을 야식추천으로 말씀드리고, 보통 같이 오는 쫄면(?)도 정말 맛나요 ㅋㅋ

 

어떤곳은 소주도 서비스로 같이 가져다 줘서 한번에 다 해결되는 장점도 있구요

 

 

 

제가 야식추천으로 보쌈을 말씀드렸는데 어떻게 시켰는지 알려드릴게요.

 

배달음식사이트에서 검색해서 시켰는데 회원가입이 따로 필요없고, 그냥 클릭해서 시키면 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직접 골라서 지역을 선택해도 되구요.

 

아니면 직접 저렇게 사는곳 주소를 치면 밑에 완성형으로 나오는거 클릭하심 됩니다 ㅋ

 

그러면 우리동네 배달음식점 들이 쭈루룩 나옵니다.

 

 

 

 

 

위에 메뉴 보이시나요???

 

우리동네 배달음식점들을 종류별로 저렇게 카테고리를 만들어놔서 먹고 싶은 종류 클릭하면

 

이렇게 종류별로 나오게 됩니다 ㅋ

 

야식추천해드린 보쌈을 시켜야 해서 이렇게 보쌈 페이지로 들어왔습니다

 

 

 

 

 

실제로 주문을 하려고 클릭하면, 사이즈나 추가할 옵션등이 같이 뜹니다.

 

원하시는 사이즈랑, 옵션같은거 클릭해서 주문하기 눌러주심 됩니다 ㅋ

 

요기요 배달음식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따로 안해도 시킬수 있습니다~

 

 

 

 

 

이렇게 회원가입을 따로 안해도 내용만 입력을 해주면 바로 결제를 할수 있고,

 

카드가 아닌 현금이라면 배달하러 왔을때 돈을 주시면 됩니다 ㅎㅎ

 

 

 

한눈에 메뉴를 다 볼수 있으면서 쉽게 먹고싶은 배달음식을 고를수 있어서

 

요기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합니다 ㅎ

 

 

 

제가 생각하는 야식추천 리스트중에 1순위는 보쌈!!!   2순위는 치킨입니다 ㅋ

야식추천 3순위는 중국음식이내요~

 

 

야식추천사이트 한번도 이용안해본 분이시라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생각보다 편리합니다 ㅎ

야식추천, 우리동네 배달음식점들

 

 

 

요기요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