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쏘나타 장기렌트 장점 및 추천

 

 

 쏘나타 장기렌트 장점 및 추천

 

 

 

현대차의 대표적인 차량으로 손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는 쏘나타입니다.

 

초기 1세대부터 ~ 현재 6세대까지 과감한 개량과 더욱 진화를 거쳐서 현재 YF쏘나타 까지 나왔습니다.

 

초기에 출시할때는 소나타라는 이름으로 차량을 출시했다가, 2년 뒤에 소나타 -> 쏘나타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초기에 나왔던 이미지 때문에 그런지 아직도 소나타와 쏘나타 두개다 공통된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ㅎㅎ

 

 

 

쏘나타의 시대별 발전과정으로 보면 참으로 재미있고 놀라운 과정을 볼수 있습니다.

 

초기 1세대에는 고전을 면치 못했다가, 이후 2세대..3세대.. 세대가 바뀌면서 엔진이나 다른 내부들은 변경하였고,

 

기존차량에는 없던 안개등도 쏘나타가 처음으로 달고 나올정도로 여러가지로 많이 시도를 했습니다.

 

 

 

그후 쏘나타가 국민차로 사랑을 받으면서 베스트셀러에 등극을 했고, 98년도에 사장님차로 유명한 그랜저가 나왔습니다 ㅋ

 

현대자동차를 먹여살리고, 부흥의 발판을 마련해준 차량이 쏘나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사활을 걸었던걸로 압니다.

 

현대자동차의 차량중에 하나이지만... 현대자동차 내부에서 쏘나타의 입지는 대단히 중요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쏘나타에 쏟는 애정과 디자인, 성능 어느하나 부족함 없이 개선을 해서 출시를 하는데요.

 

쏘나타를 구매하시려고 하실때 예전에는 할부구매나, 전액현금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한 단점이 사업체에 돌려야할 큰금액이 투입되고, 회사 자산으로 잡혀 세금인상과 함께

 

차량 유지비가 불균형하여 회계처리시 복잡함과 불편함등이 있었습니다.

 

 

 

 

 쏘나타 장기렌트 장점?

 

 

할부구매말고 다른 방법으로 개인/법인 사업자님들이 차량을 유지하는 방법으로는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쏘나타 장기렌트나 쏘나타 장기리스가 서로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방식이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쏘나타 장기렌트에 대해서 도움드리겠습니다^^

 

 

 

쏘나타 장기렌트로 계약을 한다면 어떤점이 장점이길래 많은분들이 신청하고 계약을 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초기에 차량 구입시 들어가는 취등록세(차량가격 7%) 금액과 자동차보험료, 자동차세를 납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차 보험료가 쏘나타 장기렌트 월렌트료에 포함되어 있어서, 혹시라도 사고가 발생하실경우에는 개인의 보험수기에는

 

이상이 없고, 렌트카 회사에서 처리를 해드립니다.

 

 

 

긴급 대차 서비스로 사고 발생이후에도 업무의 공백이 없도록 도와드리며, 매달 납부하는 쏘나타 장기렌트 월렌트료

 

경비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회계처리시 간편함과 유리한점 두가지를 동시에 얻을수 있습니다.

 

쏘나타 장기렌트시에는 차량금액이 보유자산으로 잡히는게 없어서 세금인상또한 없습니다.

 

 

 

장거리 영업하시는 분들에게도 유리한점이 쏘나타 장기렌트년간 거리제한이 없고,

 

10부제 운행제한에도 해당되지 않아서 업무보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LPG차량을 이용할수 있어서 유류비 절감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초기비용을 최소화 할수 있다는점인데요.

 

초기비용으로 들어가는 금액은 보증금으로 차량가격의 평균 20%정도가 들어가고, 보증보험을 통하신다면 보증금없이도 가능합니다.

 

보증금 또한 쏘나타 장기렌트 계약기간이 종료된후에 되돌려 받을수 있는 금액입니다^^

 

 

 

 쏘나타 장기렌트 무료비교견적

 

 

쏘나타 장기렌트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가장 중요한것은 쏘나타 장기렌트를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보다 더 유리한 회사를 택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상에서 쏘나타 장기렌트 견적을 받을수 있는곳은 많이 있습니다.

 

 

여러군데 에서 받다보면 어디가 좋은지.. 어떤게 유리한지.. 서비스는 어떻게 되고, 사후처리는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물어보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물건을 구입할때도 귀찮게 계속 궁금한점을 물어보고 사셔야 만족스러운 구매가 됩니다.

 

모든 궁금한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상담을 통해서 물어보세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온라인 최저가 견적으로 가격또한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담: 010-9916-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