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k3 장기렌트 저렴하게 이용하는방법

 

 

 k3 장기렌트 저렴하게 이용하는방법

  

 

기아차의 대표적인 준중형 차량인 K3 입니다.

 

아우디TT, 폭스바겐등을 디자인한 피터슈라이어는 기아자동차의 최고 책임자로 부임하면서 K3를 디자인하였고,

 

포르테에서 K3로 진화되면서 완성된 모델이라고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성능과 편의성, 실내디자인 또한 외부 디자인에 걸맞게 전부다 변경되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K3를 구매하는 방법으로는 할부 와 현금으로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두가지 방법 모두 자산증가로 인해 세금이 인상되고, 초기에 많은 금액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습니다.

 

K3 장기렌트를 이용할경우 초기 비용의 최소화와 오히려 세금이 줄어드는 장점이 있어 매우 유리한데요.

 

어떻게 유리한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3 장기렌트를 이용할경우 유리한점은?

  

 

개인/법인 사업자가  K3 장기렌트를 이용하여 차량을 유지할경우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가장 큰장점으로 볼수 있는것은 초기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 할수 있고,

 

k3 장기렌트 월렌트료경비처리할수 있다는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k3 장기렌트를 이용할경우 초기에 보증금이 들어가지면 계약종료후에 100% 되돌려 받는 금액입니다.

 

또한 K3 장기렌트 이용시에는 취득록세(차량 7%가격), 자동차세, 보험료 를 추가로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k3 장기렌트 월렌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 납부할 필요가 없으며

 

혹시 모를 사고가 발생할경우 보험가입렌트카 회사로 되어있어 개인의 보험수기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차량사고로 인해 업무차질이 없도록 긴급대차 서비스를 지원하여 업무의 공백을 최소화 시켜드립니다.

 

 

 

k3 장기렌트 월렌트 금액또한 경비처리가 가능해서 불규칙적인 차량유지비로 인해 복잡한

 

회계처리의 간소화와 경비처리의 이득을 동시에 챙겨갈수 있는점 또한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장거리 영업을 뛰시는 분에게도 유리한게 운행거리 제한이 없고, 10부제 운행에도

 

영향을 받지 않아서 장거리운행을 하시는 분이 K3 장기렌트를 이용할경우 매우 유리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k3 장기렌트 장점이 있다면 그에 상응하는 단점은?

  

 

k3 장기렌트 이용시에 단점을 당연히 있습니다.

 

가장 큰단점이라고 볼수 있는건 허번호판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인데요.

 

 

 

예전에는 허번호판을 이용할경우 돈이 없는 사람이 이용한다는 인식이 강해서 꺼져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대기업 임원분들이나 중소기업대표님들이 장기렌트의 유용한점때문에 많이 이용을 하시면서

 

현재는 인식이 많이 바뀌었고, 실질적으로 주위를 보시면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걸 볼수 있습니다.

 

 

 

k3 장기렌트시에 월렌트비용이 매우 중요한데요.

 

여러곳에서 견적서를 받아보셨다면 평균 월렌트비용을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중이라 견적서를 받아보셔서 직접 비교해 보셔도 됩니다^^

 

 

담: 010-9916-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