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싱마스터

피싱마스터 공략. 청새치, 가다랑어, 개복치

 

  

피싱마스터 청새치 미끼

어    종

선호미끼

잠수치

청새치

웜(1), 크랭크

26

 

생긴게 얍상하게 생긴 청새치 입니다 ㅎㅎ

생긴것 만큼이나 힘도 좋긴 하지만 스피드가 매우 빠릅니다.

 

겜초기에는 이리저리 왔다갔다 빨리 해서 난이도가 높았는데.

지금은 저의 제어도 때문에 얌전한 상태라 잘 모르겠습니다;

 

기억하기로는 이리저리 매우 빠르게 왔다갔다해서

고생했던놈중에 하나입니다 ㅋ

 

 

 

 

청새치의 위엄중을 볼수있는 사진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한때 이슈가 되었던 내용이 낚시꾼들이 청새치를 잡고서 있는 힘껏 배로 끌어올렸더니

청새치가 뽀족한 주둥이로 이리저리 휘두르며 무쌍난무를 펼치고 유유히 도망갔다고 하죠 ㅎㅎ

 

바다에서 가장빠른 생선들중에 하나로 불리는 청새치입니다.

시속 80 ~ 100km로 순간적으로 튀어나가기 때문에 청새치의 뽀족한 주둥이에 찍히면 ㄷㄷ

 

여담으로 돛새치는 시속 110km로 새치들중에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ㅋ

 

 

 

 

 

피싱마스터 가다랑어 미끼

어    종

선호미끼

잠수치

가다랑어

웜(1), 새우.떡밥(2)

20

 

다른쪽에서는 힘을 좀 썼을테지만..

바람해역에서는 잡어중에 하나인 가다랑어 입니다 ㅋ

 

웜미끼로 낚시할경우 가장 많이 잡히는 어종중에 하나입니다^^

새우나 떡밥으로도 바람해역에서 가장 많이 잡힌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던지면 나오는 놈이기에 비중이 없습니다;

 

 

 

가다랑어라는 물고기의 이름이 조금 어색하신가요? ㅎㅎ

우리가 흔히 먹는 참치캔의 80%의 재료가 가다랑어입니다;

나쁜생선은 아니지만 저가의 생선이기 때문에 익히 생각하는

참치의 모습은 아닙니다 ㅎㅎ

 

참치라는 어종은 보통 다랑어의 종류를 부를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참치로 비싸게 사먹는것은 참다랑어라고 해서 고가에 거래됩니다^^

 

참다랑어가 참치로 불리게 된 이유는 1975년도에 인도양에 첫 출어한

선원들에 의해서 '진짜고기' 라는 뜻으로 부른게 대중화되었다고 합니다.

 

다랑어는 태어나면서 죽을때까지 한차례도 멈추지 않고,

대양을 헤엄치며 밤에도 속도를 낮춰 잠든채로 유영을 계속 한다고 합니다 ㅋ

 

 

 

 

 

피싱마스터 개복치 미끼

어    종

선호미끼

잠수치

개복치

떡밥.곤충(1) 스피너.미노우

54

 

스타 물고기중에 하나인 개복치 입니다!

잠수치에 지레 겁먹어서 방생하지 마시구요~

 

체력이랑 잠수치만 높았지 허당입니다 ㅎㅎ

비녹원 애들보다 쪼금 더 어려울뿐이니..

도전해 보시고 잡아보세요^^

 

잠수치보고 겁먹지 마세요!!

 

 

 

개복치는 조물주가 만들다가 귀찮아서 대충만들었다는

우스개가 있을정도로 조금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대부분은 심해에서 생활을 하지만 몸의 기생충들을 제거하기 위해

수면에 올라와 헤엄치며 일광욕을 한다고 합니다.

 

크기에 비해 성격은 굉장히 온순하며 오히며 멍청해서 ㅎㅎ

어부들에게 붙잡히는 경우도 있다는데요..

 

특이하게 어류중에서 알을 가장 많이 낳는다고 하는데

그수가 무려 3억개정도의 알을 낳는다고 합니다 ㄷㄷ

 

하지만 생존률이 안좋아서 개복치의 숫자는 그리 많지 않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생존률이 낮으니 알을 많이 낳게 진화한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