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싱마스터

피싱마스터 이벤트. 물고기의 보은

 



벌써 피싱마스터가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700만 다운로드가 한달전이였는데.. 


한달만에 300만이 늘었어요...무슨짓을 한거지..????



이번에는 상품을 좀 많이 뿌린듯(?) 합니다~


100%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내걸었습니다. 와우 ㅎㅎ


5만원짜리, 10만원짜리, 30만원짜리 추첨을 통해 준다는 내용보다는~


100% 당첨받을수 있는 기프티콘이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습니다 ㅎㅎ



저번 좀비때는 레벨별로 등급을 나눴다가 이번에는 다시 공통도감으로 변했습니다.


이번에만 그런건지.. 아니면 완전히 변한건지는 다음도감을 봐야 알겠네요^^






물고기의 보은은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어종을 모두 못잡는다 하더라도 잡은 어종마다 상품을 얻을수 있고,


10어종 모두 잡는다면 추가로 에픽카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어종상관없이 100마리를 모두 잡는다면 100스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얻을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백화점 상품권 과 낚시대도 얻을수 있구요^^





메인이.벤.트 입니다^^


해당 어종을 1마리씩 잡을경우 1회에 한해서 해당 선물을 받을수 있습니다~


잡을때마다 해당 상품을 준다면 정말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ㅎㅎ


스타주는 어종과 황금열쇠는 필수로 잡으세요^^





추가 이벤트 1입니다.


10어종을 모두 한마리씩 잡으신다면 추가로 에픽카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에픽카드를 설마 1장만 줄리는 없을거 같은데.. 


장수 표기가 안되어 있네요..


설마..한장 주는건가....???





추가이벤트2 입니다.


이벤트어종 100마리를 잡으신 분에게는 무.조.건


100스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준다고 합니다.~


거기에다가 추첨을 통해서 3만원권과 낚시대까지 준다고 하는데요..우와 ㅎㅎ



반드시 화면에 보이는 닉네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한후에 이벤트 응모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이벤트 응모를 안하신다면 기프티콘과 100스타도 못받습니다;;




저번 좀비물고기때처럼 일반물고기는 카운트가 안됩니다~


화면처럼 1000만 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금색 물고기를 잡으셔야 합니다^^





해당 어종을 잡을때마다 무슨 상품을 주는지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물고기에 표시된 상품은 1회만 지급되며 추가 지급은 없습니다 ;



물고기의보은 도감

* 잠수치는 D ~ A 급 기준입니다.

* 챔질수치는 D ~ A급 기준입니다.



빨간색 표시해드린 어종들은 잘안나오는 어종이라 


황금 미끼나 스타미끼로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파란색 어종들은 보편적으로 잘나오는 어종입니다^^






잡은 어종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물고기가 아닌 황금물고기만 카운트로 올라갑니다~





으헉 패치 설명 드린다고 말씀드렸다가 건들지도 못했습니다;;


고대어종이 패치되어 이제는 공지로 출현 시간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현하면 저렇게 남은시간이 카운트가 되며 시간안에 잡으시면 됩니다~


풀텐은 짧은 시간만 가능하며.. 보스전용미끼로 보통 잡는다고 합니다;;




휴가 계획 다들 잡으셨나요~


거창한거 하는것도 아닌데 집만 오면 기절하네요 ㅠㅠ


친구분들에게 선물이라도 매일 드리려고 하는데...


가끔가다 빼먹고 못보내드려서 죄송합니다 ㅠ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