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잉여사이트 랜덤방문 [전세계]

 

 

 잉여사이트 랜덤방문 [전세계]

 

 

잉여사이트 랜덤방문하는 곳입니다 ㅎㅎ

 

아무런 의미가 없고, 무슨 의미인지조차 파악할수 없는 사이트들을 갈수 있는데요.

 

전세계 사람들의 잉여력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PLEASE 를 누르시면 랜덤 방문합니다 ㅋ

 

 

 

 

저 문구와 함께 계속 캐릭터가 떨어집니다. ㅎㅎ

 

다른거 없냐구요?  맞습니다 ㅋ

 

저것만 계속 반복합니다 ㅋㅋ

 

 

 

남자가 손모양으로 움직이면서 기타치는 화면이 반복됩니다.

 

집에서 혼자 찍고나서 올린건지. ㅋㅋ

 

왔다 갔다 하면서 기타치는 모션이 반복됩니다.

 

무슨 의미냐고요?  의미는 없습니다 ;

 

 

 

RGB컬러를 볼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마우스로 왔다갔따 하면 배경색과 글씨색이 바뀝니다.

 

단지 그것뿐입니다 ㅋ

 

 

 

의미없는 노인 캐릭터가 나옵니다.

 

모자이크 처리한곳을 누르면 모자이크가 제거가 되는데..

 

올린애들이 초딩들인지 의미를 알수 없습니다 ;

 

 

 

오리가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ㅋ

 

그냥 오리가 나오고 클릭하면 오리소리가 나옵니다.

 

누를때마다 오리소리가 나와요 ㅎㅎ

 

 

 

 

이런식의 아무런 의미도 없고, 왜 올렸는지조차 모르는 사이트들을 랜덤방문합니다.

 

심심할때 방문하시면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ㅋㅋ

 

쓸모없는 사이트 방문을 원하시면 바로 클릭해보세요~

 

 

사이트주소:  http://www.theuselesswe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