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3dp Chip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3DP CHIP ]

 

 

 

 

 

윈도우 포멧하고 난후에 드라이버 잡기가 조금 곤란하거나..귀찮거나.. 하셨을 겁니다.

설치 CD가 있어서 설치하면 그나마 편한데..

요즘은 시디롬이 없는 컴퓨터가 많아서요.. 저도 없습니다.ㅋㅋ 

저같은 경우도 시디롬이 없어서 USB로 설치했었죠.

(usb로 윈도우 설치방법 -> 바로가기 )

 

이프로그램을 미리 알았다면 좀더 편하게 설치했을텐데 억울합니다ㅋㅋㅋ

2011년도부터 3dp chip프로그램이 나왔던거 같더군요.

 

 

 

 

3dp_chip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화면은 복잡해 보이지만(?) 굉장히 간단합니다.

 

예를들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필요하다고 하시면,

그래픽카드 쪽에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드라이버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화면이 이렇게 나오실텐데요.

빨간 네모칸친 부분[드라이버 다운로드] 누르시면 화면이 다시 바뀔겁니다.

 

 

 

요렇게 말이죠 ㅋㅋㅋㅋㅋ

굉장히 간단하죠?  이프로그램 좀 짱입니다 ㅋㅋㅋㅋ

 

 

악성코드로 포함시킨 프로그램이나, 불법다운로더 포함된 파일들이 굉장히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가서 받는게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혹시라도 다른프로그램 받으실때 의심스러우면 받지 마세요!!

 

 제 작 사 :3DP Chip

 사 이 트 : http://www.3dp.co.kr/

 사 용 법 : 각종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3DP_Chip_v1212.exe

 

 

 

도움 되셨으면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