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싱마스터

피싱마스터 공략. 조개해변 전갱이,도다리,망상어

 

 

 피싱마스터 공략. 조개해변 전갱이,도다리,망상어

 

피싱마스터 전갱이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전갱이

곤충(1),떡밥(2),새우(3)

13

 

굉장히 어려운 물고기중에 하나인 전갱이입니다.

잡기가 어려운게 아닙니다... 퀘스트 때문인데요..

전갱이 퀘스트가 참 난감한데....

 

SSS급으로 전갱이 키우는 퀘스트입니다.^^

SSS급 키우는 퀘스트는 많이 있는데.. 무려 10마리 입니다 ㅋㅋㅋ

전갱이 퀘스트 할정도시면 이미 알빼기 작업하시는 상태일텐데요..

 

수족관에 넣어 두기도 민망한ㅋㅋㅋㅋㅋ

 

 

 

 

토막상식: 전갱이는 메가리라고도 하는데. 메가리(전갱이 새끼)자라면 전갱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보통은 다른 물고기 오해한다고 합니다.

               조선후기에 이르러서 전갱이가 잡히고 있음이 확인 되었고, 그당시에도 많은 어획량은 아니라서

               크게 신경을 안썼던거 같습니다.

 

               1958년도에는 어획량이 크게 증가하여 고등어보다 많이 잡혔다고 하는데. 지금은 그 양이 줄어들어

               고등어보다는 비싸다고 합니다.

 

               보통은 구워 먹거나 탕.회로 먹는 방법이 있는데.. 제주도에는 굽기 딱좋게 살짝 말려서 먹는다고

               하는데 맛이 굉장히 맛있다고 합니다...

 

 

 

 

 

 

 

피싱마스터 도다리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도다리

지렁이(1),떡밥(2),새우(3) 

 16

 

도다리 검색해서 들어오신분들은 현재 퀘스트 중이실거라 생각하는데요..

가물치 -> 파이크 -> 머스키 -> 도다리

멘붕 퀘스트 순서 입니다 ㅋㅋㅋㅋ 

이다음에는 나폴레온이 있지요...

 

도다리 몇번 잡으라고 할거에요.. 한번잡고 클리어하면 다른쪽에서 또잡으라고

잡고나면 또잡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지렁이 미끼가 효과 있으니 힘내세요!!!

화이팅!!!

 

 

 

토막상식: 광어 와 도다리가 비슷하게 생겨서 헷갈리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

               광어는 눈이 왼쪽에 몰려있고, 도다리는 오른쪽에 몰려있습니다.

               눈위치로 비교하시는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그리고 넙치는 광어랑 같은 말입니다 ㅋ

 

               도다리를 회로 먹을때 비싼이유가 양식이 안되는 물고기입니다. 양식불가가 아니라

               1~2년 키워도 잘 안커서 안한다고 합니다.

 

 

 

 

 

피싱마스터 망상어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망상어

곤충(1),떡밥(2),웜(3)

13

 

굉장히 잘나오는 망상어입니다.

생긴것도 이것저것 다 쳐먹쳐먹 하게 생겼내요 ㅋㅋ

그냥 아주 많이 나와요. 스타미끼고 쳐묵쳐묵

 

 

토막상식: 망상어는 낚시꾼들 사이에서 천대받는 물고기라고 합니다. 그이유는 맛이 별로 없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돈주고도 사먹었다고 합니다...언제적...?

               

               바로 잡아서 먹으면 회로도 먹을만한데 생김새에서..좀 비호감이 느껴지고..

               살이 물러서 회뜨기가 빡시다고 하내요 ㅋㅋ

               그나마 미역국에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