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싱마스터

피싱마스터 공략. 철갑상어, 메기

 

 

 피싱마스터 공략. 철갑상어, 메기

 

피싱마스터 철갑상어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철갑상어

새우(1), 미노우.크랭크.스피너(1)

34

 

 

네임드를 제외한 맹글로리버의 1인자 철갑상어 입니다.

1인자의 위엄답게 무지무지 안나옵니다.

퀘스트로도 나오긴 하지만.. 거의 마지막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이놈을 잡는다면 도감완성 또는 이벤트 때문일겁니다;

 

저는 미노우로 잡았습니다..;

하루에 몇개씩 던진다는 생각으로 쉬엄쉬엄 잡으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ㅎㅎ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보자!!  스타미끼 던지고 싸우시다보면..

어느새 홀쭉해져버린 스타미끼가..-_-...

난이도는 홀딩으로 충분히 잡을수 있는 수준입니다.

 

 

 

토막상식: 철갑상어는 이름과는 다르게 상어종류가 아닙니다;;

              먹이도 플랑크톤이나 수중 식물성 미끼만을 섭취하는데.. 스스로 알을 부화할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면서.. 소멸되기 시작했고, 현재는 야생동식물 보호어종으로 지정되어있습니다.

              부위별로 베가시라는 이름의 골수는 살아있는 비아그라라는 이름이 붙을정도로 효과가 좋고,

              꼬리는 삭스핀으로.. 알은 비릿한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비스켓과 같이 먹는다고 합니다.

 

 

 

 

 

 

 

피싱마스터 메기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메기

웜(1), 곤충(2), 지렁이(3)

14

 

 

비녹원에서도 볼수 있는 메기입니다.

퀘스트로 자주 나오기 때문에 비녹원보다는 맹글로리버에서 잡으시는게

여러모로 편리하실겁니다 ㅎㅎ

난이도는 높은 편은 아닙니다...

근데 이놈도 잠수왕입니다 ㅎㅎㅎ

잠수, 잠수, 잠수, 잠수

ㅎㅎㅎㅎㅎㅎㅎ

릴 풀지말고 홀딩으로 잡으세요;;  짜증납니다;;

 

 

토막상식: 매운탕으로 유명한 메기입니다.

              비녹원때도 말씀드렸지만 가물치에 비해서 굉장히 순하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끈질김과 포악성이 대단합니다..;;

              가물치와 같이 있을경우 서로 공격을 하는데 덩치가 같다면 밀리는것 없이 오히려 공격해서

              이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황소개구리가 생태계를 망가트린다고 해서 천적으로 풀어버린게 메기일정도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