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아토피 로션 추천, 멜라루카 리뉴로션

2013.01.30 14:23
 

 

 아토피 로션 추천, 멜라루카 리뉴로션

 

 

 

 

멜라루카 리뉴로션이라고 혹시 아시나요??

얼마전에 형집에 놀러갔다가 희한한 로션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조카가 아토피가 너무 심했었거든요..

혹시라도 흉이라도 질까 형하고 형수가 보습력 좋다는 로션들을 다 써봤어도 효과가 거의 없었거든요.

아토피가 더이상 악화되는것은 막으나 치유가 안되는 상태. 딱 이랬거든요.

 

그러다 아는분 소개로 멜라루카에서 나온 리뉴로션이란걸 소개받고, 써봤다고 하더군요.

조카가 아토피가 치유될라 그랬는지 모르지만.. 거의 완치단계까지 왔습니다 ㅋㅋ

아토피로 괴로워하던 조카도 안간지럽다고 너무 좋아하구요.

 

아토피를 치유하려면 다른것보다도 물좋고, 공기좋은데 가서 살면 낫는병인데...

살다보니 그럴수가 없어서 이런저런 도움을 받아야 하는게 좀 슬픈생각도 있습니다.

다른로션들로는 효과를 잘 못봤었는데 왜 효과를 봤나해서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ㅎ

 

 

 

 아토피에 좋은 멜라루카 리뉴로션 ?

 

 

 

제 조카는 아닙니다 ㅎㅎㅎ 

사진에서 보면 완전 다른사람이내요.

아기가진 엄마들 사이에는 많이 유명한 로션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면서, 뛰어난 보습효과와 끈적임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하는데..

성분중에 티트리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멜라루카가 유명해진게 티트리오일을 개발한후에

특허를 취득하고, 전제품에 넣었다는 소리를 얼핏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여러가지 성분이 많이 있겠지만, 티트리오일을 넣음으로써 상호작용이 더욱 활발해져

이런 효과가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티트리 오일 : 트러블완화, 진정효과, 비자극성,더러움제거,아로마효과

 

 

 

 

 

 

 

 

 

 

멜라루카 회사에 있는 정보이니 믿을만한 정보인거 같습니다.

 

이것저것 다른걸 떠나서...

아토피에 계속 괴로워하던 조카가 아토피가 거의 치료되었다는게 너무 신기합니다.

저야 아토피가 없으니 괴로움을 잘 모르겠지만.. 많이 괴로워 했었거든요.

그리고 제가 좀 살이 건조해서 하나 얻어와서 쓰고 있는데..

다른 로션들은 보습력이 좋으면 끈적거리고.. 미끌거리고.. 그랬거든요;

멜라루카 리뉴로션은 일단 흡수가 굉장히 빠릅니다.

 

끈적임이 없어서.. 좀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고.

보습력이 좀 짱이내요 ㅎㅎ

어머니도 같이 쓰시는데 좋다고 말씀하시면서 계속 사용중이시구요.

멜라루카 리뉴로션은 오프라인에서는 구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유통망을 안거치고, 회사에서 직접파는 방식이라 택배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형하고 형수한테 너무 친절히 설명해주고, 도움많이 주셨다고 해서요.

혹시라도 구매나 문의 있으면 연락해보세요.

 

멜라러브 : 010-9823-0096

 

아 리뉴로션 사진 보여드릴게요.

 

 

엮인글 0개, 댓글 개가 있습니다.

Comments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 288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