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소나타 장기렌트 법인차

 

 

 소나타 장기렌트 법인차

 

 

너무나도 친숙한 차량인 소나타입니다.

 

예전부터 처음 운전면허를 따면 소나타 중고차를 구매해서 연습해보라고 하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친숙하기도 하지만, 현대자동차의 대표차인만큼 성능 또한 뛰어납니다.

 

현대자동차의 그랜저와 소나타가 현대차를 크게 만드는데 많은 영향을 끼쳤죠.

 

 

이번에 출시된 소나타차량은 외관이 아주 이쁘게 나와서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차량이 필요해서 구입하실때 개인/ 법인 사업자분들은 할부구매나 현금보다는 소나타 장기렌트 를 선호하십니다.

 

소나타 장기렌트의 장점으로는 아시다시피 초기 비용을 크게 아낄수가 있습니다.

 

취득세와 등록세, 자동차보험, 자동차세를 모두 면제 받고, 초기에 보험료만 납부하시면 더이상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

 

소나타 장기렌트로 납부한 보증금 또한 계약 종료시에 되돌려 받을수가 있습니다.

 

 

 

 

 

 

소나타 장기렌트를 할경우에는 인수도 가능하고, 반납도 가능하며, 신차로 재렌트 또한 가능합니다.

 

인수가 필요없는 개인/법인 사업체에서는 LPG차량을 이용하셔서 유류비 절감혜택을 받을실수 있습니다.

 

 

 

매달 납부하는 소나타 장기렌트 월렌트료에는 자동차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 납부하실 필요가 없고,

 

혹시라도 사고 발생시에도 보험가입주체가 렌터카회사로 되어있기 때문에 개인의 보험수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긴급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여 사고이후에도 회사 업무의 공백을 최소화 할수 있는 장점도 있구요.

 

 

 

소나타 장기렌트를 하실경우에 장거리 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거리제한이 따로 없기 때문에 매우 유리하게 작용할수 있습니다.

 

할부로 구입하여 장거리 영업을 하실경우 키로수가 어마어마하게 늘어나면서 차량 판매시에 거의 이익을 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장거리 운행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소나타 장기렌트로 운행을 하시다가 반납하시는게 훨씬 유리합니다.

 

 

 

 

 

소나타 장기렌트 견적을 이미 받아보신분들도 계실거구요...  아직 안받아 보신분들도 계실겁니다.

 

소나타 장기렌트를 하시는 목적이 본인의 회사에 어떤점이 유리하고, 이득인지가 중요한 관심사 일겁니다.

 

 

 

여러곳에서 장기렌트 견적서를 받아보셨다면 평균적인 월렌트비용을 알수 있습니다.

 

현재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상담을통해 월렌트비용을 직접 비교하실수 있는데요.

 

최저가 견적을 통해 직접비교를 해보시면 얼마나 저렴한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소나타 차량외에 다른차량도 최저가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니 다른차종이 궁금하시면

 

원하시는 차종으로 최저가견적서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자주 상담을 하다보면 여러 견적서를 보내달라고 해서 미안해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담없이 원하시는 차종이 있다면 최저가견적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노골적인 계약유도나 귀찮게 자주연락 안드리니 부담없이 상담신청하세요~

 

 

 

담: 010-9916-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