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싱마스터

피싱마스터 공략. 잔더, 붉은귀거북, 보우핀

 

 피싱마스터 공략. 잔더, 붉은귀거북, 보우핀

  

피싱마스터 잔더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잔더

새우(1), 지렁이(2), 곤충(3)

15

 

 

칼데호수에서 앵벌하다 보면 잡히는 잔더입니다.

퀘스트에도 안나오기 때문에.. 기본 잡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잡어치고 가격이 상당합니다 ㅎㅎ

 

그래도 잡어인지라...

레드오스카 잡으러 갔다가 이놈 나오면..

혈압 상승이 조금 ㅋㅋㅋㅋ

 

유럽지역 레스토랑이나 여관에서 많이 먹는 물고기중에 하나인 잔더입니다.

잔더는 강의 늑대라는 별멸을 가지고 있는데요..

 

길이는 1m정도 까지 자라며,유난히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어서 자기보다

작은 물고기를 잡아먹는다고, 덕분에 몸에서는 육류향이 나는 특징이 있다 합니다 ㅎ

 

 

 

 

 

 

 

피싱마스터 붉은귀거북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붉은귀거북

곤충(1), 지렁이(2), 떡밥(3)

14

 

칼데호수에 존재하는 존재감없는 붉은귀거북입니다.

왜 파충류를 포함시킨것인지.. 존재의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파는 가격도 형편없는 놈이라...퀘스트도 없고..

 

새우도 쳐묵쳐묵 하는 놈이라 앵벌하다보면 심심할때 잡힙니다;

왜?? 이벤트 용으로 쓰일듯한 분위기인데;;

 

레인보우컬러: 초록? 이때 쓰일려나? ㅎㅎ

 

누구나가 한번쯤은 키워봤을만한 붉은귀거북입니다.

그로인한 부작용으로.. 키우다가 보통 강이나 하류쪽에 방류를 많이 했나봅니다..

그로 인해 토종어류를 잡아먹는 포식자로 변하여 생태계를 망친다는 원망을 듣는 놈입니다;

 

2005년도에는 붉은귀거북을 가져오면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는 신문기사도 있었습니다;

보통 우리가 청거북이라고 부르는 놈이 이놈입니다 ㅎㅎ

새끼때에는 푸른색을 띠고 있어서 그렇게 많이 불린다고 합니다.

 

 

 

 

 

 

피싱마스터 보우핀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보우핀

지렁이(1), 웜(2), 곤충(3)

22

 

칼데호수의 잡어중에 하나인 보우핀입니다.

잠수치에 비해 형편없는 몸가격을 가지고 있고..

퀘스트에도 없고.. 이래저래 미운놈입니다 ㅎㅎ

 

다른 앵벌물고기랑 같이 포진해 있는 낚시터라 그런지..

이쁜구석도 없고.. 모든 미끼를 다 쳐묵쳐묵 합니다.

그래서 원하는 물고기를 잡으려고 할때마다 이놈은 꼭 잡힙니다.

 

이벤트 물고기가 아니라면..

그냥 미운물고기 입니다 ㅋㅋ

 

 

원시 조기어류중에 하나인 보우핀(아미아고기) 입니다.

물속에 산소 농도가 낮을 때에는 공기 호흡을 한다고 합니다;

 

식욕이 왕성하여 가리는거 없이 모든지 다 먹는 잡식이고, 특히 어린 새끼 물고기는

먹이가 있으면 끝없이 먹는 경향이 있어서 과식때문에 복부 파열로 죽기도 한다고 합니다..-_-

 

국내에는 이물고기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어서.. 다른 특징들은 찾을수가 없습니다;;

원시 어류면 오랫동안 살아있었을텐데.. 생각보다 멍청한 물고기 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