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즐거운세상 ()에서 인쇄하였으며, 저작권은 야근시러에게 있습니다.
대문으로 맨 위로 글끝으로 댓글쓰기 댓글보기

피싱마스터 공략. 홍연어, 도치, 양미리

2013.02.18 01:00
 

 피싱마스터 공략. 홍연어, 도치, 양미리

피싱마스터 홍연어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홍연어

새우(1), 지렁이(2), 웜(3)

34

 

 

앵벌로 많이 잡는 홍연어 입니다.

잠수치에 비해서 비교적 난이도가 쉬운 물고기인데요.

노던파이크 잡으려고 하다보면 꽤나 잘잡히는 물고기입니다.

 

가끔가다 이놈이 음악이 바뀌어서 긴장감이 생기지만..

잡수치에 비해 제일 쉬운놈으로 생각됩니다 ㅎ

 

 

산란기에 찍었을듯한 홍연어입니다.

어릴 때에는 등쪽과 머리의 위쪽은 금속성을 띠는 청록색이고, 옆쪽은 은백색을 띠며,

배쪽은 흰색 또는 은색 입니다.

 

하지만..산란기가 되면 암컷과 수컷 모두 등쪽과 몸 옆쪽이 붉은색으로

사진처럼 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연어는 워낙에 몸에 좋은 물고기로 알려져있고, 산란기때가 되면 가장 영양분이 많고,

맛도 좋아지는게 특징입니다 ㅎ.

 

사진에서 보듯이 저렇게 색이 변했다면 산란하러 거슬러 올라가는 중이며..

맛 과 영양분이 매우 뛰어납니다~

 

 

 

 

 

 

피싱마스터 도치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도치

새우(1), 떡밥(2), 곤충(3)

22

 

 

생각보다 잘 안잡히는 도치입니다.

잡어중에 하나이며.. 가격은 좋습니다 ㅎ

 

이벤트할때나 잡을 물고기입니다.

실질적으로 거의 잡을일 없지만..

모든미끼를 다 쳐묵쳐묵 합니다;;

 

 

영동지역에서는 심퉁이라고 불리우는 도치입니다.

예전에는 그물에 걸려서 잡히면 어부들이 재수없다고 바다에 버렸다고 합니다;

외모가 너무 못생기고.. 생김새도 이상해서 그랬다고 하는데요; ㅎ

배에는 빨판이 있어서 바위같은곳에 찰싹 붙어있을수 있다 합니다.

 

요즘에는 겨울철 별미로 유숭한 대접을 받고 있다 하는데요.

도치알 두루치기는 한번 먹어본다면 국물까지 싹싹 먹게 된다는.. 과연 맛이..?

 

 

 

 

 

피싱마스터 양미리 미끼

어   

선호미끼

잠수치

양미리

떡밥(1), 곤충(2), 지렁이(3)

19

 

에메랄드 피오르의 양미리 입니다.

생각해보니 퀘스트에 미포함된 물고기가 굉장히 많이 있내요;

11월경에 이벤트에 한번 나온 물고기라..

아마도 당분간은(?) 안나올들듯 합니다;

 

판매가격은 에메랄드피오르에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강원도에 겨울철에 놀러가신다면 한번쯤은 먹어봤을만한 양미리입니다.

겨울철의 별미라고도 하며, 알이 꽉차있어서 뼈째로 그냥 우적우적 씹어먹으면 됩니다.

비린맛은 거의 없으며.. 고소한 맛이 일품인 양미리 입니다 ㅋ

배고프내요..

 

 

엮인글 0개, 댓글 6개가 있습니다.

Comments

2013.03.04 14:45 신고
PERMALINK
EDIT|REPLY
제가 에메랄드 피오르 들어가면 가장 먼저 잡게될게 양미리 아니면 도치가 아닐까 싶네요.
2013.03.04 22:42 신고
PERMALINK
EDIT/DEL
일반적으로 보통 낚시터가면 웜부터 던지기 떄문에
황어나 시스코가 잡힐거 같아요 ㅎㅎ
양미리는 떡밥만 던지면 바로 우걱우걱 먹습니다 ㅋㅋ
2013.04.27 09:01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야근시러님 말씀대로 황어를 가장 먼저 잡게 되었네요;
2013.04.28 15:24 신고
PERMALINK
EDIT/DEL
김재현님도 이제 레벨좀 어느정도 올리셨을거 같아요

나머지 쉽게 잡으실거에요 ㅎㅎ
2013.05.04 08:34 신고
PERMALINK
EDIT|REPLY
아니예요.
아직도 레벨 36이라 에메랄드도 못 열었어요.ㅠㅠ(황어는 이벤트때 잡았어요.)
2013.05.05 12:29 신고
PERMALINK
EDIT/DEL
레벨이 중수 낚시대회이니

낚시대회 입상을 노리시는게 도움이 많이 되실거 같아요!!
이름 (Name)
비밀번호 (Password)
블로그 (Blog & Homepage)
비밀글 (Secret) 비밀글
내용 (Content)
댓글 남기기 (Submit)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 119 NEXT▶
BLOG main image 블로그 소개글, 좌우명이나 뭐 기타 등등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