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야식? 배달음식?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배달음식? 우리동네 배달음식 

 

 

저는 개인적으로 야식을 좋아합니다 ㅎㅎ

밤에 간식이든.. 야식이든 뭔가를 먹으면 건강에 안좋다는데..

그러나 저도 인간인지라..ㅎㅎ

인간의 3대욕구라는 식욕, 성욕, 수면욕 을 거부할수가 없습니다.ㅠ

 

살기위해 먹는 소수의 분들이 계시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먹기위해 살고 계실겁니다(?)

 

맛집프로가 괜히 인기가 많은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배가 고플때 가만히 있다면 그나마 참기가 쉽지만..

맛집프로나 음식을 보는순간 몸속에서 미친듯이

먹을거!! 먹을거!! 먹을거!! 먹을거!! 고기!! 고기!! 고기!!

이렇게 전쟁을 일으키거든요 ㅎㅎ

 

배달음식의 좋은점은 밤에 야식을 먹을때 시켜먹을수 있다는 장점 아닐까요?

문제는 우리동네에 있는 음식점들은 야식배달하는곳이 좀 한정적으로 있어서..

롯데리아도 열시정도면 마감하고.. 맥도날드는 배달도 안되더군요..ㅠㅠ

 

다른곳은 중국음식도 24시간 배달하던데..저희동네에는 없습니다..

말이나온김에 중국에서는 야식배달이 거의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된다하더라도 음식의 종류가 한정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1회용 용기가 중금속과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오히려 독을 먹는것과 같다는..-_-..

뭐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역시 대륙은 다릅니다;

 

 

 

 

작년말에는 친구들과 집에서 보냈는데요.

밤에 배고파서 야식을 시켜먹으려고 전단지를 찾으니

평소에 그렇게 많던 전단지도 안보이고;;;

 

그래 야식배달 어플을 받아보자 해서 받고나서 그거 있는걸로 전화해도 거의 안받고,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자, 우리동네 야식배달 또는 우리동네 야식추천 검색을 해서

나온곳에 전화해도 안받고..ㅠㅠㅠ

 

년말에 배달시키는것 자체가 민폐이긴 하지만..

업주님들도 쉬고 싶으셨겠죠..당연히 년말인데?

어쩔수 없이 동네에서 30분 방황하다가 배달은 안되지만 영업은 하는

치킨집 찾아서 겨우 치킨 먹었습니다 ㅎㅎㅎ

 

야식배달 사이트를 알았다면 그때 좀더 맛있는걸 먹었을텐데..

2013년 00시 00분에 저는 닭을 뜯고 있었습니다.

읽는 분들은 뭐하셨나요? ㅎㅎㅎㅎ

 

야식이나 배달음식을 말씀드린 이유가 배달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입니다.

예전에는 전단지 -> 배달음식점 책자  이렇게 발달한걸로 아는데.

요즘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우리동네에서 야식배달이 가능한곳을 검색할수 있고,

음식의 종류나 가격, 카드 가능여부까지 자세히 알수 있는 사이트까지 나오고..

신기합니다 ㅎㅎ

 

 

 

 

 

요기요 사이트 입니다.

어플도 있지만, 배달음식 시킬때는 저는 어플보다는 사이트를 선호합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종류가 많은데? 스마트폰으로 볼수 있겠지만..

한눈에 볼수 있는 사이트를 선호하거든요.

 

 

 

 

검색창에 우리동네 이름을 검색하시면

저렇게 완성형으로 밑에 나오구요.

그걸 클릭해서 검색하기 누르시면 바로 검색됩니다.

 

 

 

 

화면 보이시나요?

영업시간, 대표음식, 위치,가격  한번에 볼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저런 자세한 화면을 일일이 눌러서 봐야 하는 불편함때문에

데스크탑으로 접속하는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제가 야식으로 닭이익는마을에 배달음식을 시키려고 저렇게 클릭하면

안에 세부 내용이 나오고 원하는 음식을 클릭하면됩니다.

 

영업시간이나 기본가격, 현금 또는 카드 사용유무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따로 할필요 없이 그냥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귀찮은점 없구요.

 

미리 알았다면 그때 시켜먹었을텐데..

요새에는 저기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음식종류도 카테고리로 다 나눠나서 일일이 찾을필요 없거든요 ㅎㅎ

야식 및 배달음식 사이트 설명이였습니다^^

 

 요기요 사이트[새창]